오늘 아침 '여산통신'에서 온 뉴스레터를 보다가 깜짝 놀랐다. 주말 동안 언론에 소개된 책 리스트 중에서,

"안녕하세요. 전 도..." 라는 책이 있었기 때문이다. 물론 뒤의 땡땡은 책 제목이 길어서 잘렸다는 표시다.

순간적으로 난 책제목이 "안녕하세요? 전도연이에요"(전도연을 흉내내는 조정린을 흉내내는 김성주 아나운서의 인사풍)이면 어쩌나 생각했다. 겁나게 바빴지만 알라딘에서 검색해봤다.

책 제목은 "안녕하세요, 전 도둑이랍니다" 였다.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찌리릿 2003-12-30 01: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저.. 도.."라면 좋았을껄.. 그럼.. 나올건 뻔하죠.. ㅋㅋㅋ
"안녕하세요... 저.. 도..에... 관심있으세요?"
내가 순진했던 시절.. 그러니까.. 고딩때.. 동대구역에서 도를 역설하시는 어여쁘신 아가씨를 만나.. 30여분동안.. 도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들었다. 또 '하나님 말씀'을 전해주시는 아가씨도 만나서.. 몇 십분동안 들었던 기억이 난다.
대학교때도.. 도서관 밑 동그랑땡에서 "인상 참 좋으시네요"로 시작하는 어느 아리따운 여대생에게 끌려 도에 대해 2시간동안 토론을 한 적이 있다.
하이라이트는.. 대학교 1학년때 대순진리회에 있는 한 선배에게 하룻밤 내내 도에 대해서 술을 말로 먹으면서 들었던 기억...
여튼.. "안녕하세요. 저.. 도..."는 대략 좃치않타.

sunnyside 2003-12-30 1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저는 하숙집에 찾아온 '도'를 설파하는 아주머니 두 분을 따라 대순진리회 본거지에 간 적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한복입고 제사를 드렸었더랬지요. 하늘의 기를 모으고 땅의 기를 모으는 다이내믹한 절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대학교 1학년 때 예수를 알면 천당가고 모르면 지옥간다는 법대 선배를 만나, 두 시간 싸운적 있습니다.
바로 지지난주에 광화문교보문고 앞에서도 "성경공부하고싶으신맘 있으세요?"라는 질문을 받고, 심드렁하게 "없는데요."그랬더니 그 언니 하는 말...

"아니에요. 있으세요." (내맘을 다 안다는 듯) 이럴 때 대략 황당이랄수 있죠.

Smila 2003-12-30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에요, 있으세요....흐흐 정말 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