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 내 청춘 3년 후

 

난 지금 청춘을 살아가고 있는 20대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가는 똑같은 길이 아닌, 내가 직간접적으로 만난 사람들로부터 배운대로 나만의 길을 가려고 하는 사람이다. 아마 이 책의 저자 또한 자신만의 길을 가서 성공을 이뤘기에, 주위에서 많은 사람이 그에게 질문을 던졌고, 그 질문에 저자가 답했을 것으로 생각한다. 바로 이 책은 그 답이 담겨있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 나의 여행을 떠나려는 시점에서 꼭 한 번 읽어보고 싶다.

 

 

 

 

 

 

 

 

 

 

 

 

 

 

 2. 일에 관한 아주 위험한 착각

 

돈을 벌지 못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실수 중 하나가 바로 오로지 돈만을 쫓고 있다는 것이다. 사람이 돈을 모으기 위해서 '돈'만을 추구한다면, 결코 돈을 모을 수가 없다. 그리고 일에 관하여 너무 막연한 착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이 책을 그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싶고, 이 책의 내용을 후기로 작성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 그래서 나는 이 책을 읽고 싶다. 지난번에 읽었던 '왜 일하는가?'라는 책도 상당히 도움이 되었는데, 이 책도 그와 마찬가지의 책이라고 생각된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8-06 08:3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