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5-05-30
신밧드님께..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주제 넘는 짓이기는 하지만..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실까 약간의 의구심도 들지만...
그래도 무엇인가 하고 싶어서 방명록에 글을 남깁니다.
올리브님이라고 서재 주인이 있는데요.. 홍콩에 사시고요.. 알라딘에서 책을 많이 사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홍콩이라서 그런지.. 책정된 배송료와 실제 우송료의 차액(차액도 꽤 크더군요..)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점을 최근 알게 되었고, 최근 것은 고객센터에 전화해 환불을 받으신 것 같은데... 그전 주문에 대해서는 본인도 속수무책인듯 싶어요.. 그런데.. 그것이 꼭 알라딘으로부터 돈으로 환불 받고 싶어하시는 것 같지는 않구요... 무엇인가 책임있는 사과와 향후 프로세스의 개선인듯 싶어요.
그래서 고객팀장님께도 메일을 드렸는데.. (2번이나) 이렇다 답신도 없으신듯...
알라딘의 신용에 관련된 것이니 뭐라 해명이 필요해 보여요.. 그 분뿐 아니라, 이 일을 알고 있는 다른 서재분들에게도요..
그렇게 마음 상해 하시는 서재주인 보는 것도 싫고요.. 그런 서비스를 하는 알라딘도 싫어요... 꼭 이 글 읽고 알라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가 되지 않게.. 역시 알라딘이야 하는 생각을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간단하게 말씀드렸구요..
http://www.aladin.co.kr/blog/mypaper/682358
http://www.aladin.co.kr/blog/mypaper/682378
이 두 페이퍼를 참고하시면 대략 무슨 일인지 알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