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09-04
알라딘 책방주인님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정말 이렇게 만나게 되서 정말 반갑습니다.. 처음 마이리스트 생겨서 너무 기뻤고요... 이번에 나의서재는 정말정말 좋아요... 책 좋아하는 사람들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할 수 있는 것도 좋고요... 각각의 사람들의 리뷰나 리스트 보면서 서재주인을 알아가는 것도 재미있네요. 처음엔 저도 알라딘 정말 많이 이용했었는데... 지금은 정말 가끔 이용한답니다. 저 책 적게 사는 편은 아닌데... 지금은 다른 서점 이용하고 있답니다.. (죄송) 알라딘은 모든 서비스나... 인터넷서점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등 너무 마음에 들고요. 나의 알라딘 책 추천도 정말 짱입니다.. 주문이나 추가주문,취소 등등의 방법도 정말 편하고 좋아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은 점은 고객관리부분이 좀 빠지는 것 같네요. 어젠 신랑한테 농담삼아... "알라딘 고객관리(CRM)전략을 세워서 사장님 만나러가서 나 고객관리 팀장 시켜달라까?"하고 웃었거든요... 지금 제가 하는 일이 DW/CRM분야라.. 어디를 가나 그쪽부분을 관심있게 보거든요... 여기에 구구절절이 쓰기는 좀 무리인 것 같고요... 궁금하신 점 있으면 연락주세요... 성심성의껏 상담?? 해드릴께요.. 아니면 이미 생각하고 계시다면 제가 주제 넘었구요. 여하튼 저의 바램은 다시 알라딘으로 돌아오고 싶다는 거예여. 제가 다시 알라딘으로 돌아올 수 있게 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