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기사 16
김강원 그림 / 학산문화사(만화) / 2004년 9월
평점 :
절판


파티라는 로우틴 순정만화 잡지가 창간했을 때..

당시 로우틴의 나이를 넘어선 나로서도 참 반가웠었다..

재미있는 만화가 많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파티 창간도 어느덧 8년..

여왕의 기사 연재도 8년이었다..

처음엔 김강원 님의 예쁜 그림체에 판타지스러운 내용과..

멋진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 자체가 기쁨이었다..

이야기가 중반으로 이어질수록 어딘지 아동지와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 호흡을 가진 작품이어서..

쉽게 막을 내릴 것 같지는 않았다..

결국 17권에 이르는 대 장정이 될줄이야.. ㅎㅎ..

암튼.. 아동지의 수위를 아슬하게 넘나들며 딜레마에 빠뜨렸던 작품이

우여곡절 끝에 막을 내리는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