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죠 1
테츠야 치바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6월
평점 :
품절


안타깝다... 죠가.. 절판이라니..다시 찍어서 팔면 안되남...2년 전인가.. 허리케인 죠의 라이센스판이 나왔다..별로 여유가 없어서 구입하지 못했었는데.. 안타깝다..이제 절판이로군...처음에 티비 시리즈로 먼저 봤다.. 죠는..이미.. 여타의 만화잡지에서 소개글은 많이 봤었는데...직접 본 것은.. 음.. 그게 1994년이었나..그 때쯤 티비에서 죠를 보게 됐고..(물론 티비에서 죠는 한국 사람!!) 별 소문없이 사라져 버려서 아쉬움만 더했었다...

그리고.. 조금 시간이 지나서 해적판으로 나온 죠를 보고..낼름 몇 권을 샀었다....정식 한국어판이 아니어서 그런지.. 번역의 조잡함이나..억지스런 한국 이름들이 거슬렸지만.. 뭐.. 나름대로 즐기며 읽었었다...이번엔 제대로 라이센스판을 구입해야지 했었는데..조금.. 시기를 놓쳤다..정말.. 아쉽다..죠는 내가 젤루 좋아하는 만화 주인공 중의 한 사람인데..애니 중에서는 마지막 편에서.. 조가 시합을 끝내고..의자에 앉아서.. 웃는 장면..너무 감동적이었다.. 다시 보고 싶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