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7 - 완결
김기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1년 2월
평점 :
품절


갠적으로는 김기혜 작가님... 잡지 연재 펑크를 잘 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림이나 연출.. 스토리와는 별개로.. 걍 주관적인 내 입장이 그렇다는 그다.. 쩝...의욕적인 출발.. 시작과는 달리.. 중반.. 후반으로 갈 수록 흡입력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이 만화를 읽으면서..단행본이 아니라.. 잡지 연재로 이 작품을 접해서일까..뚝뚝.. 끊어지는 스토리에 짜증이 났었다...

솔직히 네 명의 주인공은 충분히 매력적이다...강백호가 우리 나라에 산다면 이 쯤일까 싶은 오영웅..그의 둘도 없는 친구... 약간은 맹한 허구원..넘 예뻐서.. 여자로 오해받기 십상인 공준희..그리고.. 이들보다.. 두 살이 많은 왕 카리스마를 풍기는 최준후..김기혜님의 그림은...음.. 얼기설기(?) 흐느적 거리는 것이 매력적이긴 하지만..얼핏.. 스토리 자체도.. 왔다갔다 함시롱.. 헷갈리는 것이..몇 번을 읽어야 이해가 되는 부분도 많았다...당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초반.. 출발은 좋았다...중반.. 극적인 스토리가 이어짐에도 맹숭맹숭...후반.. 어이없게도 해피엔딩(?)이었다...머.. 해피엔딩이 되지 말란 법도 없지만... 제목이 나쁜 친구들인데..장렬한 최후 쯤을 바란 것은 무리였나??? 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