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지구를 지켜줘 10
사키 히와타리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1년 7월
평점 :
품절


몇 년전인가.. NHK에서 방학 특선으로 <나의 지구를 지켜줘>라는 애니 시리즈를 방영한 적이 있다. 사실 그 때는 그 애니의 제목이 <나의 지구를 지켜줘>라는 것도 몰랐다. 그림에 끌려서 무작정 녹화를 해서 몇 번이고 다시 돌려보았었다. 영어로 된 제목을 해석해서 대충 제목을 끼워 맞춘 후에..

대본소에서 이 애니와 똑같은 <내 사랑 앨리스>라는 만화를 발견하고는 며칠동안이나 보았고.. 또 어느 잡지에선가.. 애니탐방 코너에서 애니 <나의 지구를 지켜줘>에 관한 기사도 읽었다. 그런 작품이었구나~~~ 했다.. 솔직히 애니라 대충 그림과 소리를 듣고 내용을 이해할 수는 있었지만.. 한글 자막판이 아니라.. 걍 일본어로 쏼라쏼라.. 하는 거라.. 첨엔 좀 이해못하는 부분도 많았는데.. 만화책을 보고서는 조금 더 공감하게 되었다..

물론 6편짜리 애니와 스무권이 넘는 만화책이 다르긴 하지만.. 하합~~ 암튼.. 전생과 현생의 엇갈림.... 다분히 SF적인 설정.. 잼있었다.. 다시.. 원제를 달고 짜자잔~~ 나타나서 넘 기뿌다.. 그리고.. <아기와 나>는 재판 안되나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