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NANA 1
야자와 아이 지음, 박세라 옮김 / 학산문화사(만화) / 200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얼마 전에 <내 남자친구 이야기>라는 작품을 읽었다... 사실 야자와 아이의 이야기는 많이 접했었는데.. 작품을 본 것은 가장 최근작인 <나나>가 처음이었고.. 책방에서 만화책을 고르다가 눈의 띈 게 <내 남자친구 이야기>여서 읽게 되었다..

참.. 뭐랄까 독특한 느낌의 작품이었다.. 솔직히 내용 자체의 신선함은 부족한 편이었지만 독특한 패션 감각이나 음.. 깔끔한 감정의 처리(?) 같은 것이 눈에 띄는 작품이었다.. <나나>는 두 명의 나나 이야기.. 아직까지는 이야기의 초반 부분인 것 같다.. 두 명의 나나가 동경에 올라와 우연인지 운명인지 함께 살게 되었다.. 하하하.. 앞으로의 일도 흥미롭게 지켜보아야 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