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나 1
라가와 마리모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1993년 11월
평점 :
품절


<아기와 나>가 우리 나라에 연재 된지 10년이 되어가는 것 같다.
내가 중학교를 다니던 때니까... 정말 오래됐다...
그 땐.. 러브러브 모드도 안나오고 주인공도 겨우 두 살먹은 아기라니...
쳇... 그랬었다...

그러나~~~ 한 번 우연히 <아기와 나>를 읽게 되었을 때는 손을 놓을 수 없을 정도로...
무섭게 읽었었다.

앗! 잊었다... 아빠랑 엄마의 러브스토리가 있었다... 이론~~~

암튼... 엄마가 없는 가정의 회사원 아빠와 초등학생 진이, 그리고 아기 진이...
일케 세 식구는 누구보다 화목하게 살아간다.

가끔 진이는 신이가 귀찮아지기도 하지만 물론... 결말은 사랑으로.. 다...

각각의 에피소드들로 이뤄진 이야기들은 얼핏 끊어진 듯 하면서도
커다란... 사랑이라는 주제로 감싸안아 진다.

잡지 연재를 할 때 정말 열씨미 읽었었는데...
사려고 했더니 절판된지 오래더군...

저기여~~~
<아기와 나> 재판된다는 얘긴 없나여?
꼭 사고 싶은데여...
꼭여... 제발... 건의 좀 해 주세여~~~
아... 진이 보고 시퍼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