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트릭스

2) 식스센스

3) 싸인

4) 오픈 유어 아이즈

5) 언브레이커블

6) 디 아더스

+) 로빈 윌리암스 나오는 모든 영화 강추합니다. 100% 정말 정말 감동적이고 재미있습니다.

7) 최근 영화로는 노트북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8) 쿵푸허슬은 정말 웃겼습니다. 저는 주성치 매니아인데 이해못하시는 분들은 주성치 잘...모릅니다.

ㅋㅋㅋ  예전에는 홍콩에서 그냥 마구찍었던 주성치영화들이 재미있었는데요..요즘은 가끔나와서

아쉽습니다.

순서는 그냥 생각나는 대로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한는 영화는 1,2,3,4

그리고 로빈윌리암스 나오는 영화입니다. 예전에는 해리슨포드를 가장 좋아했었고 그 전에는 클린트이스트우드였으며 그전에는 챨톤헤스턴, 율브리너를 좋아했었습니다. ㅋㅋ

좋은 영화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혜덕화 2005-03-09 15: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4번과 5번은 못본 영화네요. 노트북도 최근들어 아주 감동적으로 본 영화였고, 말아톤도 재미있었어요. 저도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영화를좋아합니다. 또한 톰행크스의영화도 좋아해요. 그린마일, 아직 안보셨다면 추천합니다.

바람이되다 2005-03-10 1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린마일 .. 명작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컴퓨터를 끄고 나서 그영화가 생각이 나더군요. 것두 추천했어야 하는데...하면서요. 그린마일 못보신분들께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