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유럽 - 유럽 스타일 여행 바이블 시공사 시크릿 시리즈
정기범 지음 / 시공사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당신의 여행 가이드 북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날때 가장 의지되는 것은 여행 가이드 북입니다. 사람마다 목적이 다르고 선호하는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여행 가이드 북을 추천하는 것 또한 다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무수한 여행 가이드 북 가운데 무엇을 사야할지 망설이는 이들은 어느책이 나의 여행을 보다 알차고 보람있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까하고 고민을 하게 됩니다. 진열대 앞에서 수많은 책을 두고 하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처음에는 대중적이고 검증받은 여행 가이드 북을 고르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랜 기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꾸준한 가이드북의 명성은 안정적이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필요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행을 보장하는 여행 손에 꼭 맞는 여행 가이드북을 찾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꼭 놓치지말고 경험해야할 정보를 모아놓은 여행 가이드 북은 분명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크릿 유럽은 유럽 대표하는 파리, 런던, 프라하, 로마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유럽을 대표하는 파리, 런던, 로마, 프라하

   오랜 시간을 걸쳐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여행가이드북으로 자리해온 시공사의 여행 가이드북 <시크릿 유럽>(시공사, 2011)은 유럽을 대표하는 파리, 런던, 로마, 프라하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는 가이드북입니다. 유럽을 대표한다고는 하나 4개 도시를 소개하는 내용이기에 유럽을 말할 수 있을까라고 질문할 수도 있겠지만 파리와 런던, 로마, 프라하는 유럽의 특징을 집약해놓은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는 대표도시라고 생각합니다. 여타의 가이드북과 달리 특정 도시를 제한적으로 다루기에 내용은 보다 세밀해지고 알차졌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기존의 가이드북들이 채택하고 있는 숙박, 지도안내, 명소 소개, 유래와 도시 정보에만 국한되지 않고 테마에 따른 가이드를 채택하여 보다 주제있는 여행 루트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 색다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보고, 즐기고,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쇼핑의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가이드 내용은 여행자들에게 있어 장소 방문의 깊이와 다양한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쇼핑노하우와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 있기에 예산설정에 도움을 준다>


제한된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유럽 스타일 여행

  여행의 재미를 무한정 즐기고 싶지만 여행에는 시간적 제한과 금전적 제한이 함께합니다. 장거리 왕복으로 소요되는 비용이 크고 숙박과 식비만으로도 큰 지출을 감당해야 하는 유럽 여행은 한때 배낭과 빈티지로 대표되는 여행이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제한된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면서도 비용의 부담을 줄이면서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의 예산을 설정하기 위한 준비에 필요한 가이드북의 필요성은 장거리 여행에 있어서 더욱 부각된다고 생각합니다.
 낯선 장소를 방문하면서 헤메지 않고 필요 예산의 경비를 철저히 준비하는 가운데 풍족하고 재미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서 선택하는 여행 가이드북, 시크릿 유럽은 아직 떠나지 못한 여행자들과 다음을 기약하는 여행자들에게 스타일과 관광 그리고 다양한 현대적 스폿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맞춤형 가이드북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의 지인들을 통해서 익히 알게된 시공사 여행 가이드북을 바라보면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행과 선호하는 가이드북의 흐름과 여행의 요령을 새롭게 배워봅니다.
  

<친절한 길안내와 더불어서 추천 루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돋보이는 가이드 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