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의 날개 11권나왔습니다. : )

  재미있게 읽었어요.. 접전이군요. 개인적으로는 상대편의 주장님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어느쪽도 응원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그렇지만 머리로는 소라네가 이기겠지, 하고 있어요. ㅠㅠ; 그리고 소라네 어머니..........................;ㅁ; 어떻하죠, 어떻하죠, 어떻하면 좋죠.. 진짜 좋은거 있죠. 흑흑흑. 이제 필요한 것이 갖추어졌으니, 훌훌 털고 일어나셨으면 합니다만,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사무라이 디퍼 쿄우 37권입니다.

  요즘에 나오는 쿄우의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저런 백색의 휑한 느낌 참 좋아합니다.
이번 권에서는 쿄우와 쿄시로의 대부분의 과거가 밝혀집니다. (대부분이라기보다는 다 라고 표현하는게 맞을지도 모르곘네요.) 그리고 쿄시로의 진짜 목적도 밝혀집니다. 여러모로 수확이 많은 37권인 것입니다.
  결정적으로 선대홍왕과의 싸움이 궤도에 오르게 되지요.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입니다.

  프린세스 프린세스 5권입니다.

  완결이네요. 완결이래봤자, 프린세스 프린세스 + (아마 플러스라고 읽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가 나올 예정이므로, 1부 완결격이지만요. 그래도 저 셋이 주인공이 아니라는 사실은 좀 가슴 아픕니다. 그렇지만 새캐릭터에 대한 관심도도 꽤나 높기 때문에 기대해봅니다. 으음, 그나저나 츠다씨는 아무리 생각해도 마무리가 좀 약한 것 같네요;;;;;;;;; 좀 마음에 들지 않은 어정쩡하면 어정쩡한 마무리였습니다.

  너의 파편 5권입니다.

  왕녀님이 왕녀님다워지는군요. ;ㅁ; 감동입니다. 그림체가 조금 변한 것 같습니다. 눈이 좀 날카로워진 듯한 느낌이군요. 으으으으으으으음,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한 왕녀. 그리고 시로에겐 좀 더 큰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왕녀의 행방도 불분명해지고 시로는 또다시 착각을 하지만, 이렇게 자라버린 그들이라면 반드시 잘 해낼 거라고 믿어요.

 

  블리치 21권입니다.

  큰 사건이 마무리되지만, 새로운 사건이 다시 터질 조짐. 또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그리고 이치고의 아버지에 대해서 밝혀지는 놀라운 사실. (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저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이치고는 그래서 어릴 때부터 이상한 것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었던 것이로군요. 그리고 우류의 아버지 등장. 우류는 어떻게 될 것인지? 퀸시의 힘을 되찾고 조건을 받아들일지...? 여러가지 의문을 남긴 21권이었습니다.
  역시 가장 큰 의문은 새로운 캐릭터의 목적일까요...?

 

 

음, 대략 여기까지인 것 같습니다. :) 친미 외전 2권도 나왔는데, 그건 아직 보지 못했네요. (웃음.)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