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알라딘 대문의 화제의 책 코너 제일 위쪽에 노다메 칸타빌레가 있길래 조금 감명 받아서 슬쩍. <-
이미 읽었다는 것을 자랑하고도 싶었고. (...유치..)

  노다메 칸타빌레 13권 나왔지요. :D

  여전히 엽기러브코미디.....군요.... 치아키 날이 갈수록 망가집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번에 상임 지휘자가 되긴 되었는데 말입니다, 그게 좀 삐리삐리삐리한 곳이라서;;; 그나저나 그 표현은 너무 웃겼어;;;;;;;;;; 아아, 여튼 그 콘서트 마스터님도 이제 치아키를 만난 이상 개과천선하시겠죠. (...)  이번 권에서 가장 주목해서 봐야 할 것은 치아키와 노다메의 길거리 난타전입니다!!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

  나우도 나왔습니다!

  아이들의 성장모습은 항상 흐뭇하지요. 으으으음, 드디어 최강고수가 나설 것 같습니다. 아아, 이름이 뭐였...연오랑이군요. 음, 음;;;;;;;;;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과거지사도 조금씩 밝혀지고 있습니다아아아아아, 좋습니다아아아아아아, 가네샤씨 어릴 때는 그렇게나 순하셨군요ㅡ. 으으으으으으으음, 여튼 누님때문에 그렇게 되는것 같긴 같은데-. (갈수록 네타수준이 하늘을 찌릅니다;)

나루토 28권도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거의 27권과 연달아 나온 것 같은 느낌이군요.

  3년 후는 아니지만, 일단 2년 후.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아.
  변했을 아이들의 모습을 기대했습니다만, 이게 왠일;;;; 얼굴은 똑같고 키만 컸잖아요;; 게다가 머리스타일도 전부다 똑같아. ;ㅁ; 가아라가 좀 변하긴 했습니다만, 그 녀석은 어릴 때가 더 귀여웠어요.... 지금은 쥐뜯어먹은 머리.......... (....)
  뭐, 여튼 개구리선인의 정보통 대로 악의 무리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아주 본격적으로 말입니다. 아참, 이번 권에서 조금 반가운 것은 사쿠라의 이중성격이 조금 드러났다는 점. 사실 1권 이후로는 착한 아이였잖아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거든요. <-

 

 

뭐, 이정도인가요. 음, 음, 메르도 나왔지만, 아직 못 봤으니까 다음에 쓰도록 하고. 새로 읽기 시작한 것도 있지만, 일단 여기는 신간만 쓰기로 생각하고 있었으니까 그것도 다음에 쓰도록 하지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