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인가요. 음, 음.

생각해보면 제가 고등학생때는 항상 시험 기간에 제가 보는 만화책의 신간들이 주루룩 나와서 매우 슬퍼했던 기억이. (...) 대학생이 되니 좋군요. (....)

아아, 블리치 표지....... 토시로, 그 찡그린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ㅅ//
내용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렌지씨.... 다음권에서 된통 당할 것 같은 느낌. (먼 산.) 루키아... 너무 자포자기하지 말았으면. ㅠ_ㅠ 정말 좋아하는 여자캐릭터는 드문데.. 과거 이야기도 조금 밝혀지고 (아직 많은 부분이 미궁이지만..) 여하튼 좋다니까 진짜. ㅠ_ㅠ 진짜 잘 그리시네,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 멋지다. (머엉.) 모모, 조금 걱정되고. (...무슨 이야기가 이 이야기했다가 저 이야기했다가 중구난방.... 원래 이랬지만요;)

원피스...... 멋지심.. 멋지다아 진짜. 뭐랄까 그 진행이 안되는 것은 여전하지만, 그 만큼 찌잉하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도 여전하니까. ㅠ_ㅠ 아아, 그런데 오다씨 결혼하셨었어요....? (늦다;) 이분도 참 개성넘치게 잘 그리시지요.

체인지 가이...는 요즘 너무 심하게 판타지가 되어가고 있어서;;; 싸움에 대해서 이렇다할 지식이 없는 제가 뭐라고 말을 하기가 곤란;; 그렇지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권신씨 잘 생겨서. //ㅅ// (먼 산.)

탐정학원 Q는 뭐 언제나 처럼 이라고 생각하지만 됩니다. 류도련님의 불안함은 점점 가중되고! 미모도 갈수록.... (...) 점점 본질에 다가서는 느낌.

무장연금 6권도 나왔던데 여기는 아직 안 올라와 있네요.

다른만화는 차차 봐야해요. 일단 나왔다고 들어서 음, 음, 올려본 거지요.

아 그리고 늦었지만, 꽤 전에 이것도 나왔더군요.

    테니스의 왕자 28권.

  음, 이번 권에서는 효테이가 꽤 나와서. //ㅅ// 저, 학교들 중에 효테이를 아마도 제일 좋아하거든요. 릿카이도 좋지만. (세이슌은 왠지 저란 녀석이 주인공에 좀 기피현상을 보여서;;; 그렇지만 료마군은 꽤 좋아해요;)

오시타리가 누군가와 말다툼을 하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아하하하하하. 게다가 아토베의 질투도!!!! ㅠ_ㅠ (...)

그리고 테니스의 왕자를 더욱더 판타지로 만들어줄(...)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더군요. 음, 음.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