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라, 보아라, 보아라!!!!! 너의 로망이 이 두권의 책에 집약되어 있나니!!! (...)
마츠모토 카즈라님의 책입니다. (트윙크 트윙크라던가, 뭐, 여튼;;;; 그 분이십니다. <-)

.......................최고로 취향이십니다. 과찬에 과찬에 과찬을 하겠습니다.

단지, 조금 여성향이니(이 말을 모르시는 분은 안보시는 쪽을 권하고 싶군요.) 여기에 거부감이 있으시다면 보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제목 옆에 앙증맞게 15세 이상만 보세요, 라고 적혀 있습니다.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건지.)

여튼 카즈라님의 팬여러분!!!!!!!!!!!!!!!!!!!!!!!!!!!!!!!!!!!!!!!!!!!!!!!!!!
당신이 이 책을 읽는다면 다시 한번 작가님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 겁니다!!!!!!!!!!!!!!!!!!!!! ;ㅁ;!!!!!!!!!!!!!
아니, 애초에 팬이라면 안봤을리가 없는건가..

뭐, 여튼 덕분에 소장하고 싶은 목록만 자꾸 늘어가고 있군요. ㅠ_ㅠ

이 작가분의 책을 몇권 접하면서 느끼는 건데,
...참 쌍둥이를 좋아하시는 듯? 동물을 인간화 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듯?

대강 어떤 이야기이냐 하면 말입니다.

동물들의 학교에 실수로 부임하게 된 인간선생님과 그 학생들의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긴.................................. //ㅅ// 여우군입니다. 아아아아아, 그 사랑스러움이란♡

그리고 유키씨에게도 애정이 마구마구 갑니다. (어린 시절의 모습이 더 좋았지만. ㅠ)
정말 처음에 어린 시절의 모습을 봤을때는, 헉 하고.......♥<-
더이상은 네타가 될테니 이정도만 하도록 하지요.

마구 에로에로를 뿌리고 다니는 논도 뒤에서 좋아해 주고 있습니다. <-

 

여하튼 기회가 된다면 보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