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2탄이군요; 뭐, 사실 이런 것 말고는 별로 쓸 것도 없어요. 네넵. 방학하고 나서부터 하는 짓이라고는 방바닥 뒹굴거리며 책읽는 일밖에 없습니다. (책의 종류를 불문하고;)

뭐, 여하튼 또 정리를 시작해 볼까요. :D

첫번째는 소라의 날개.

표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농구만화입니다. 1, 2권을 정말 너무나 즐겁게 봤는데 (..사실 개인적이로는 스포츠만화라기보다는 개그만화라고 생각합니다. -_-) 3권에서 어느 스포츠만화에나 나올 법한 스토리가 튀어나오는 바람에 조금 실망. 그리고 그 사람과의 관계를 만들어가는 4권은 처음 볼 때보다는 조금 재미가 덜하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은 역시 재미있어서 언제 나올까 두근대고 있습니다. (...) 그림도 귀엽고 캐릭터들도 참 다들 개성만점이라서(아 특히 그 빠글머리는 개그맨중의 누구와 상당히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보고 있으면 즐거워요.

두번째는 꼭두각시 서커스. :9

정말 좋아하는 만화중 하나. 아아, 이 커다란 세계관............. ;ㅁ; 몇백년을 뛰어넘는 스토리! 정말정말정말정말 이 작가분은 천재아니면 바보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완결이 어떻게 날지, 또 언제 날지 굉장히 두근두근거리는 만화중의 하나. 그림은 조금 거칠지만 자꾸보다보면 정이 들어서 (특히 시로가네의 몸매에 빠져들게 됩니다. <-) 멋지게도 보여요; 전형적인 소년만화의 느낌입니다. 여하튼 좋다는 거지요. (...) 요 근래 신간이 나왔던데 다음 권도 대기대. >ㅅ<!

세번째는 블리치!!! >ㅁ<!!!

당신,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좋아!!!!!!!!!!!! ;ㅁ;!!!!!!! (흥분.) 근래 14권이 나왔지요. 음, 음, 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캐릭터들 개성 넘치시고!! 싫어지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요! (...아, 긴은 조금 고려를 해봐야;) 뭐, 여튼 여튼 아직 14권보진 못했지만, 엄청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두근두근두근두근) 선이 약간 거친 편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그런 것을 오히려 더 좋아하기 때문에 플러스 효과가!! 뭐, 여튼 좋다는 거죠.

네번째는 사무라이디퍼쿄우!

...카미죠씨 당신은 진정 대단하십니다!! <- 뭐, 각설하고 사실 조금 길어지는 감이 없잖아있지만, 그래도 좋은 것은 좋은 것입니다. 와하하핫. 뭐 아직까지는 좋아요. 흐음흐음. 이제 겨우 절정이 다가온 듯한 느낌이랄까요; 30권을 눈앞에 두고서야 슬슬 이야기의 흐름이 하나로 이어지는 것 같아요. 이러면 또 끊을 수 없게 되는데. (무슨 중독자도 아니고;;;) 뭐, 여튼 호타루도 좀 등장시켜 줬으면. (...)

다섯번째는 스위치!

음- 사실 1, 2권은 조금 재미없게 읽었었지만, 5권이나 6권에서 갑자기 확 타올랐습니다. 뭐랄까 이제야 전체적인 이야기의 흐름을 잡았달까. 아직 발단이랄까 전개랄까; 뭐 초기 단계라서 뭐라고 하긴 힘들지만 꽤나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어요. 비밀이 뭔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음, 이런 식의 흑백조화도 상당히 취향이기 때문에(대체 취향이 아닌 것이 무엇인지;) 굉장히 라뷰♡ 하지만 가끔 누가누군지 헷갈리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

여섯번째는 아이실드21♡

.........재미있습니다. 안 보신 분들 꼭 보세요!! ;ㅁ;!! 만화의 비현실성을 모두 갖추고 있는데다가(이게 과연 칭찬인지 욕인지 저 스스로도 모르겠습니다만;) 소년만화의 특징인 꿈과 희망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현실성이라는 점에서 미스터 풀스윙과 비교를 하자면, 저는 아이실드21이 백만배낫다고 생각합니다. -_-; (물론 미스터 풀스윙도 재미있게 보고 있긴 하지만;) 뭐, 여하튼 저하튼 일단 보시면 압니다. 재미나요........;ㅛ; 지금 소장하고 싶은 목록중 하나. (지만 돈이 없다............................)

일곱번째는 홍차왕자.

기다리다 지쳐서 현재 재탕하고 있는 만화입니다. (...) 깔끔한 그림체. ;ㅁ;! 정말 취향이십니다. (넙죽.) ...사실은 본 내용보다 작가분의 화실일기 같은 보너스 페이지 읽는 것이 더 재미있...........(쿨럭.) 여하튼 재미있습니다. ;ㅁ; 다들 잘생겨주어서(주어서?;) 눈요기도 상당하고♪ 내용도 재미있고! 순정쪽은 잘 손을 안대는 편인데, 아주 편하게 읽었습니다. 앗힝♡ (...사실 순정도 다른 계열의 만화보다 적게 본다 뿐이지 다른 분들에 비하면 많이 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생각나는 건 다 적긴 했는데, 또 생각날지도. (먼 산.) 이럴게 아니라 아예 리스트로 만들어버릴까. (중얼.)

요근래 데스노트 2권을 주문했습니다. 초판이라서 무려 무려 무려 무려 포스트카드도 들어있어요! ;ㅁ;! 아니, 사실 별로 쓸데는 없지만, 그래도 그래도 초판한정이라는 타이틀은 저에게 굉장히 많은 무언가를 안겨주거든요. (...스스로도 알 수 없는 말을 하고 있다;) 그리고 강철의 연금술사 9권을 주문해 두었습니다. 사고 싶은 만화책은 많은데 현실적으로 돈이 부족하다는 것은 참 슬픈 일이에요. ;ㅁ;

하울도 보고 싶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거운랄랄라 2005-02-19 16: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드나이트선이란 만화도 재밌어요 ~ 사무라이디퍼 쿄우, 보려다가 권수때문에... 머뭇거리고있는데 역시 봐봐야겠네요!

sandcastle 2005-02-21 1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 미드나이트 선이라, 처음 듣는 만화제목이로군요. 요즘 볼 것이 없어서 바둥대던 차에 필수로 빌려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ㅂ+ 사무라이디퍼 꼭 보시어요. 재미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