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정말 이것저것 막 보고 있긴 한데, 그중에서도 관심가는 것들을 추려봅니다. :D

...데스노트.

유명하죠, 유명하죠, 유명하죠. 음, 좋아해요. 원래 오바타씨의 깔끔하고 섬세한 그림체를 상당히 좋아하고 있었는데다가 내용면에서도 상당히 저의 취향이라서 한방에 갔습니다. 12월달에 2권이 나온다고 하던데, 아직 안나와서 언제나오나 하고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웃음.) 모순적인 라이토의 행동에 끌리고, 류크의 귀여움에 반하고♡ (...) 끝까지 멋지게 완결이 났으면 좋겠어요. 일단 한번 손에 쥐면 뭐든지 끝까지 보는 성격이라. ^-^

...강철의 연금술사.

역시 유명하죠. (웃음.) 캐릭성이 뛰어나고 그들의 슬픔이 잘 묻어나서 너무나 좋아해요. 이야기 전개도 아직까지는 매끄럽게 이어지고 있는 듯하고, 스토리의 무게면에서도 너무 가볍지 않아서 좋습니다. 애니에서도 꽤 큰 호평을 받았지만, 역시 저는 원작쪽이 좋더라구요. (웃음.) 작가면도 귀여우신 듯(뭘 근거로?;)♡ 주연도 조연도 다들 너무 좋아서 너무 좋아서 누군가 다치거나 죽어나가면 억장이 무너져요. 후-;; 하지만 안 죽으면 그것도 이상할지도; 여하튼 작가분이 결말까지 미리 생각하고 있다고 하셔서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1부격인 소년 검객 때부터 봐왔던 것이라, 상당히 좋아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년검객쪽이 좀 더 취향이긴 하지만; 스즈의 변한 모습이라던가 오키타씨의 운명이라던가가 상당히 흥미롭더군요. 테츠가 커버린 후로 애정이 많이 식긴 했지만;; 그림도 예쁘고 개그컷도 상당히 재미있어서 너무 처지는 분위기를 막아줍니다. 아아, 너무 좋아해요. ;ㅁ;! 역시나 주연도 조연도 다 좋고!! 악당역할을 맡은 녀석마저도 사랑해 마지않는!!!!!!!! 애니에서는 피스메이커 쿠로가네와 소년검객을 섞어놓아서 조금 아쉬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여하튼 좋아해요. ;ㅁ; (제 동생은 싫어하더랍니다만;)

...트윙크 트윙크.

모르시는 분이 훨씬 더 많을 것 같은 만화. 그리고 절대 빨리 나오지 않는 만화. -_-; 인쇄질도 별로고 무지막지하게 늦게 나오는 그런 만화입니다. 하지만! 좋아죽겠어요! ;ㅁ;!!! 깔끔한 그림체도 그렇게 아기자기하게 단편적으로 이루어지면서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 이야기 구성, 내용면에서도 그렇고 그렇게 제 취향일 수가 없습니다! 아아, 쌍둥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ㅁ;! 잔잔하게 사람을 감동시키는 그런 만화에요.

...루어.

서문다미님의 작품입니다. 아주 좋아하고 있어요. 요근래 나오는 서문다미씨의 작품중에 제일 좋아하는 만화. 다른 것들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쪽이 좀 더 제 취향인 것 같네요. (웃음.) 표지도 고급스러운 것이 좋아합니다. (하지만 잘 찢어지는 단점이;) 아직 내용이 시작단계라서 뒤에 어떻게 전개될지 상당히 궁금한 만화입니다. 제발 완결이 나길 간절히 빌어요. ;ㅁ;

...실버 다이아몬드.

얼음요괴이야기의 작가분의 신간입니다. 분위기는 뭐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봐요. 하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제가 이런 분위기에 약하기도 하고. 가끔씩 나오는 개그컷은 정말 쓰러질 지경; (특히 2권 마지막이 압권;;;) 전작의 전적도 있고 해서 아주 느긋하게 3권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일단은 여기까지. (헉헉.) 생각난다면 2탄으로 더 올라올지도 몰라요. (...) 다른 것도 많이 보고 있지만 일단 완결이 나지 않은 것 중심으로 간추려봤습니다. 완결편은 다음에 따로 올릴 생각으로. ^-^ (실현가능할지는 미지수지만;)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