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지음, 최정수 옮김 / 문학동네 / 200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이 책 아직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이네요...저는 아딱 1년전에 이 책을 처음 접했는데. 그때도 이 책 베스트셀러였던 것으로 기억하거든요^_^

그만큼 이 책은 많은 사람의 입소문이 계속해서 쭈욱~퍼지고 있다는 소리겠죠? 저도 이 책 읽고 넘 좋아서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많이 선물했거든요...

이 책의 주인공 산티아고를 통해서 제가 너무나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모든 일에 자신감이 없던 저 에게 이 책에게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동화같은 내용이라서 어렵지 않은 문장이지만 그 안에 숨은 뜻은 참으로 어렵더군요..그렇죠 제 자아를 찾기란 쉽지 않지요~~~그래서 늘 보면서 새롭게 또~ 새롭게 보곤 합니다...

산티아고와 함께 떠나는 여행은 매우 힘이 납니다. 가끔 우울하거나 힘이 안 날때는 저는 이 책을 펴곤 하지요... 그래서 벌써 너덜너덜 해요... 한권 더 살까봐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