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
펭귄들의 세상에 한번 빠져 봅시다 !




헉 !
두통수치는 일이
인간 세상에서만
있는 일인 줄
알았는데
.
.
어디를 가나
저런 녀석이
꼭 하나씩은
.
.
^&^



















아니 !
이번엔 다리걸기
정말 못말리는
넘이군
.
.
저런 녀석의
病名은
' 선천적구제불능성타인괴롭힘증 '
이라네요
.
.
^&^



















또 !
다리를 걸어 ?
▽▽은 저런 넘 안 잡아가고
뭐 하누
.
.
ㅋㅋㅋ
그러면 그렇지
자업 자득이구먼
즐기더니만...
.
.
^&^



















음 !
이번에도...
다리걸기에 또 당하나 ?
약자의 비애여...ㅠ.ㅠ
.
.
어 !
아니다...
앗싸 ! 이번엔 선재공격 !
.
.
내가 매번 당할 줄 알았냐 ?
지렁이도 밟으면 꿈들한다구...
.
.
^&^



















앗 !
지난번의 뒤통수 사건과
상황이 같군...
이번에도 ? 아니면 ?
.
.
우와 !
이게, 웬 일...
내공을 엄청 쌓았네
약자에게 아낌없는 갈채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놀자 2005-12-25 23: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넘 웃겨용~

nicksy28 2005-12-26 2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