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사이트를 방황하다가 이 책을 발견했는데 보자마자 다락방님 생각이 나 버렸다...

아아... 그녀가 이 책을 읽어 주었음 좋겠다...

과연 그녀는 냄새를 참고 이 책을 완독할 수 있을 것인가...

이런 생각에 이르고 나니 이 무슨 사디스트적인 고약한 생각인가 싶었다.

출판사의 책소개는 이러하다.



실패야. 샤워 못하겠어. 그냥 너무 싫어.”
어느 날부터 남편이 씻지 않는다. 그렇게 한 달이 지나가고 있다.
이쓰미와 겐시는 도쿄 도심에서 생활하는 삼십대 맞벌이 부부다. 퇴근 후 각자 사 온 음식으로 저녁을 해결한 뒤 함께 영화나 드라마를 보다가 잠드는, 마치 잔물결만큼의 변수도 없는 일상을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몸을 씻기 싫다’는 남편 겐시의 말이 일으킨 파문에 아내 이쓰미의 일상이 물결치기 시작한다. 자신의 체취가 심해지는 걸 알면서도 몸에 수돗물을 묻히기 싫어졌다며 끝내 씻기를 거부하는 남편을 보며 이쓰미는 난감하지만 혹 상처를 줄까봐 직설적인 말을 하진 못한다.

이쓰미는 자신도 며칠간 샤워를 해보지 않거나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남편을 씻게 해보려 하지만, 겐시는 시간이 지날수록 물은 물론 비누, 샴푸, 치약마저 쓰는 것을 관둔다. 비 오는 날 밖에 나가 흠뻑 젖는 것으로 몸 씻기를 대신하는 남편의 정신에 정말 문제가 생긴 건지, 매일 출퇴근하는 회사의 동료들은 그를 어떻게 대하고 있는지, 이쓰미는 날이 갈수록 근심이 깊어지지만 한편으론 자신이 이 사건을 진정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싶은 건지 알 수 없는 마음이 든다.


다락방님... 이 책... 어떠세요...?ㅎㅎㅎ

저는 지금 읽는 책만 다 읽고 일단 이 책 이북으로 사서 읽어보렵니다~ㅎㅎㅎㅎ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잠자냥 2024-07-03 08:44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 저는 이 책 보고 은곰탱이 생각했는데요! 🤣🤣🤣 은곰탱이가 보면 “씻지 않는 한남들이 핑계 대기 좋아할 책이군”라고 하겠군….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달자 2024-07-03 17:41   좋아요 2 | URL
역시 사랑이야 사랑… 이젠 그만 인정하시고 날 잡으시져 잠자냥님…!

다락방 2024-07-03 10:19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니 제가 이 책을 장바구니에 넣어두긴 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자 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니 제가 읽지 않을 도리가 없군요. 제가 읽어보겠습니다. 방금 책 몇 권 주문했지만 이 글을 지금 봐서 이 책은 따로 또 주문 들어갑니다. 읽고 감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자 2024-07-03 17:42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벤더 포푸리 같은 거 옆에 두고 간간이 향기 맡으시면서 독서하시길 바라겠습미다..!! 후기 올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

다락방 2024-07-03 10: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달자 님께 땡투하고 구매완료 했습니다. 충! 성!!

건수하 2024-07-03 17: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음음... 저는 읽고싶지 않지만요....
다락방님은 이미 사셨다고도 하고, 책에서 냄새가 나는 건 아니니까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요? ^^

(일주일 못 씻은 적 있는데 정말 괴로웠습니다... 냄새나서는 아니고...)

달자 2024-07-04 00:16   좋아요 0 | URL
저도 예전에 큰 수술을 한 적이 있어서 거의 일주일 정도 못씻은 적이 있었어서 완전 뭔지 알아요ㅜㅜ 으으으 그 찝찝함....ㅜㅜㅜ 이런 얘기도 하면 다락방님이 절 싫어하시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