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띠 동물 까꿍놀이 (보드북) 아기 그림책 나비잠
최숙희 글 그림 / 보림 / 2003년 3월
평점 :
절판


   저는 주위에 아기를 낳은 사람들에게 이 책을 선물로 건넵니다.  왜냐하면 이 책을 우리 아이가 아가 때 정말 보고 또 보았던 책이거든요!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것인데, 이 책을 받아보는 아기 엄마들의 표정도 정말 밝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물어보면 모두로부터 듣는 말 - 아기가 너무 잘봐요! 

  <열두 띠 까꿍놀이>, <사과가 쿵>, <달님 안녕>은 아기 그림책의 베스트 3 라고 말할 수 있어요. 그중 넘버원을 이 책으로 꼽는 가장 큰 이유는 우리 작가의 그림책이라는 점. 최숙희의 그림책이 이 책 말고도 여러 권 발견할 수 있는데 이 책과 비슷한 풍이라 반갑더라고요. 그러면서 가장 이야기꺼리가 많고, '까꿍'을 이 책으로 배울 수 있다는 거, 그것만으로도 아이와 부모에게는 큰 기쁨이 되지요.

 이 책은 페이퍼북으로 처음 나왔을 때 알게 되어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몇장은 찢어져있을 정도로 잘 보았어요. 개성이 넘치는 열두 띠 동물들이 하나씩 까꿍을 하지요. 그러다 마지막에는 모두 합동으로 까꿍!

  아쉬운 점은 열두 띠 동물이 모두 하나씩 까꿍을 하면 좋으련만! 그랬다면 너무 페이지가 길어졌겠지? 적정 연령은 백일부터 돌까지. 지금도 책 주문할 때마다 보드북으로 몇 권씩 사놓고 있어요.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하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