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rayer of Violin

 주여 당신 종이  

     
김수연 연주 | 허수현 편곡 | 41분 53초 | 12,000원

아름다운 바이올린의 선율로 기도하고 명상할 수 있는 곡을 연주함으로써 하느님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드높인다. 기도와 명상을 위한 연주곡 첫 번째 음반으로 바이올린의 선율이 마치 기도를 바치는 듯 잔잔하게 울려나온다. 우리에게 친숙한 성가 7곡과 널리 사랑받는 시편을 바탕으로 만든 창작곡 5곡으로 이루어져있다.

클래식 연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주하는 실황을 녹음한 것 같은 느낌을 살렸고 현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기존의 성가곡을 코드와 느낌을 바꿔서 좀 더 아름다운 선율로 만들었다. 12곡 모두가 하나의 흐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편곡하여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들을수 있다.

Executive Producer 바오로딸 ㅣ Arranger 허수현 ㅣ Recorded by 김승용,유승욱,장진석 ㅣ Recording studio sound21 studio / ksr studio ㅣ Mixed by 김승용 ㅣ Mixing studio M_Plus studio ㅣ Mastering 전훈(Sonic Korea) ㅣ Design 디자인 화요일
 
목차
1. 하느님께서는 우리의 피신처 
2. 주 하느님 크시도다 
3. 주님 저를 지켜주소서 
4. 주여 당신 종이
5. 아베 마리아
6. 당신께서는 모두 아십니다
7. 사랑의 송가
8. 주여 임하소서
9. 부드러운 주의 손이
10. 사람이 무엇이기에
11. 주 예수와 바꿀 수는 없네
12. 주님을 찬미하여라
 
 
만든이 소개

 김수연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 (클라우디아)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은 서울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를 졸업하고 예술전문사 과정을 거쳐 연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영국 왕립음악원의 장학생으로 선발되었고 인천시향 콩쿠르 1위, 예음 실내악 콩쿠르 및 금호 Young Artist에 뽑히기도 하였다. 국내에서뿐 아니라 이태리 엔리코 카루소 협회 초청으로 피렌체에서 독주회를 개최하는 등 연주무대를 해외로 넓혀가고 있으며 2006년부터 ‘All about Violin'이라는 테마로 일반인들에게 바이올린이라는 악기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설명해 주는 프리뷰 음악회를 추진하고 있다.
현재 Trio Klasse 멤버 및 ‘Virtuosi' Music Director이며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및 사회교육원과 가톨릭대, 계원예고에 출강하고 있다. 

 허수현
중앙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를 졸업한 뒤 뮤지컬, 영화, 음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영화 <맨발의 기봉이>와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라디오 스타>, <달려라 하니>외 다수의 뮤지컬을 작, 편곡하였고 음반 <아베 마리아>를 비롯한 다양한 CCM 작곡, 편곡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