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일 밤 ,혼자 술을 마시다 지쳐 잠들었다.

   나는 이 한 줄로 동안 내 부재의 일상이 전부였다, 말 할 수 있다.

 

 

 

 

 

 

 

 

 

 

 

 

 

 

 

   2.

   감격스러웠던 J 이와의 만남.

   손을 잡고 끌어안고 입을 맞추었다.

   나는 정확히 J 이의 눈 코 입을 차례대로 두 번 매만졌다.

   웃으면서 눈물이 났고 서글퍼졌으며 그와 마음껏 흐트러지고만 싶었다.

 

 

 

 

 

 

 

 

 

 

 

 

 

 

 

 

   3.

   다시금 그이를 경멸하기 시작했다.

   비단, 그것이 J 때문은 아니다. 내가 그이를 경멸하는 이유를

   나는 확실하게 이야기했으며 그이도 받아들였으며

   한 달만, 기다려달라 했다.

   나는 그런 그이의 말을 믿을 수 없다.

 

 

 

 

 

 

 

 

 

 

 

 

 

 

   4.

   며칠 끼니를 거르니 도통, 탄수화물 섭취가 메스껍다.

   태우던 담배는 매번 구역질이 났고 마시던 커피도 더럽게 맛이 없다.

   새로 지어 온 약은 신통하게도 몸에 금새 스며들어 익숙해져,

   불면증을 더불어 간헐적으로 찾아들던 고질병도 낫게 했다.

 

 

 

 

 

 

 

 

 

 

 

 

 

 

 

 

 

   5.

   오늘은 누구와 술을 마실까.

   혼자 술을 마시는게 요즘은 영 재미가 없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진 2012-11-20 2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준님, 오랜만에 반가워요. 언제나 그렇듯 페이퍼는 침울하고 우울하지만 준님의 등장은 꽤 좋은 걸요.

June* 2012-11-21 11:46   좋아요 0 | URL
 
 
 변한 건, 아무것도 없어요. 그쵸 ?
 나는 여전해요. 썼던 페이퍼 전부를 밀어버리고 싶은 충동과
 싸우고 있지만 말예요. 묻고 싶은게 있어요.
 뭇사람들의 다녀간 발걸음들을 보면, 다른이와의 다른 무언가가
 있다며 낯선 흔적을 자주 보는데 나는 무엇이 다른걸까요.
 
 물론, 대답 안해주셔도 괜찮아요.
 어때요. 이진씨는. 이진씨도 여전해요 ?
 
  
 

이진 2012-11-21 21:42   좋아요 0 | URL
준님, 저는 여전하나 좀 더, 그것이 극미량이라고 해도, 성숙해진 것 같아요. 다만 준님께서 제게 던지신 질문은 한참을 생각해 보았으나 답이 떠오르지 않아, 일단 쉽게 무어라 하지 못하겠네요. 예전의 페이퍼를 한 차례 훑어오신 거예요? 아마 제가 질문을 보자마자 답을 했더라면, 준님께는 다른이에게는 없는 특별한 감성이 있다고 끼적였을 겁니다. 분명한 사실이니까요.

2012-11-21 10: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1-21 11: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아이리시스 2012-11-22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June*님, 누굴 어디다 버려놓고 혼자 술을 마시는 겁니까? 우리가 좀 가까운 곳에 살았으면 좋았겠다는 (근거없는) 아쉬움은 매번 들지만.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먼 사람도 때론 힘이 되는 거니까.. 잘 지내고 있어요? 글만 봐서는 알 수가 없어서 그러고 보면 나 맨날 이런 댓글 쓴다.. 잘 지내요? 잘 있어요? 뭐해요? ㅎㅎㅎ

이번에는 이렇게.
나는 잘 지내요. 아무 것도 안 하고. 그러니까 June*님도 아무 것도 하지 마요.

2012-11-23 23:4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