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日 1行의 기적 - 무일푼 백수를 억대 연봉 CEO로 만든 실행의 힘
유근용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행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1일 1행의 기적,

실행력은 내게 부족한 능력이었고 갖고 싶은 부지런함이었다.

생각은 많이 하나 실행이 부족해 계획이 좌절되는일이 많았기에 긍정적 효과를 바라고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

책은 무일푼백수를 억대 CEO로 만든 비법이 담겼다고했기에 읽기 전부터 두근거렸던것 같다.

작가는 누구보다 평범한 주변인으로써 독서와는 담을 쌓고 있었고, 군대에서 누군가의 추천으로 독서를 처음 시작하고, 책페이지를 연지 한달이란 시간을 들여 완독을 했고 그 감격스런 기쁨을 맛보고 이모든게 시작되었다는 이야기가 담겨있었다.
독서에 대한 참 즐거움을 통해 시작된, 행동력은 1일1독서의 목표량인 365권에서 1년 520권을 완독하며 불이 붙었다.
이 외에도 블로그에 글쓰기, 집장만하기 위한 발품 팔기와 재테크 공부하기, 메모와 독서 기록, 공부 습관, 운동 습관, 재테크 습관,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었다.

뭔가 자극이 되었던 에피가 많았던것 같다.
실제로 생각이란 단계에서 실행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고민과 용기가 필요한건지 살아가면서 알게 되었기에 작가님이 참 존경스러웠다.. 매사에 실행도전에 겁먹고 더 움츠려들던 나를 만성하게 만들어준 책이었다.
그리고 시도 자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주는 책이었다고 생각하며, 어느 순간부터 쉽게 포기부터 하던 내게 자신감을 주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읽는 내내 기분좋았던것이 기억에 남는다.
내 지인도 못해주는 긍정적 피드백이 된 책이었다고 생각하며, 1일1독서는 정말 힘들지만 작가님 말처럼 책을 놓지 않는 습관부터 시작 하고 싶었다. 그리고 블로그에 조금씩 글을 남겨도 보고 내 하루 일과와 일상의 고민에 대한 메모정도는 해볼 수 있을것 같아 꼭 시도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긍정적 삶의 힘을 얻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한번 추천하고 싶은 책이었고, 앞으로 뭔가 기운을 얻고 싶을때 자주 들여다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