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부르는 운 - 보통의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운을 모으는 기술
노로 에이시로 지음, 이현욱 옮김 / 해의시간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성공에 대한 꿈을 이뤄 줄 책이란 기대로 읽어보게 되었다.

작가이자 전략적PR컨설턴트로 들으면 익히 알만한 기업들의 상품과 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끈 분이란 소개에 관심이 생겼고 읽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갖게 되었다.

책은 6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었고, 각 챕터의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시작을 하며 운의 기본 법칙을 이야기해주고있어 기본적으로 알지 못했던 운에 대한 이야기를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었다.
첫번째 챕터는 성공한 사람들의 운을 보는 방법을 말하고 있었는데, 작가의 실제 경험담과 종교가 도움되는 이유, 감을 믿어야하는 이유, 운과 성공의 매커니즘 등이 이야기 하고 있었다.
두번째 챕터는 성공한 사람들의 운을 찾는 방법이었는데, 부정적인 생각이 운에 도움되지 않는다는 이야기나 참고 견디는 방법이 무조건 좋지는 않다는 말 등이 담겨 있었고, 많은 자기 개발서들의 내용들과는 상반되는 현실적인 이야기가 많아 가장 기억에 남는 챕터였다.
3~6번째 챕터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이 운이 좋다고 믿는 믿음과,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자신이 관리하는 운, 운을 휘감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게 나에게 어떤힘을 가져다 줄지 궁금했었다. 어릴적에 읽었던 시크릿이란 책 처럼 나의 생각이 나에게 힘을 가져다 주는건지에 대한 의문은 항상 갖고 있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운이란 힘을 어떤식으로 불러들이는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 볼 수 있었다. 성공한 사람들이 운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운을 컨트롤하는지에 대해 많은것을 배울 수 있는 이야기가 많았다. 생각에서 끝나면 운이 열리지 않는다는것도 알 게 되어서 이번에야말로 읽고만 끝내지 않고 나의 운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그들의 이야기 처럼 내 운을 믿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운이란 긍정적인 생각이라 생각이 들어 새해부터 나의 긍정의 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