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1
돌배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까칠하고 의심많고 말로 사람을 패는 팩폭러 정이현 교수와 정 많고 착한 생물학과 연구원 김금은 명절을 맞아 김금의 고향집에 내려가게 된다. 그곳에서 신비한 할머니가 바리스타로 있는 선녀카페에 도착하게 되고, 독특한 카페 외관과 커피, 그리고 천상의 커피맛을 맛보게 된다. 독특한 경험 후 집으로 가는 길에 다시 한번 신비한 폭포를 발견하고 그곳에서 아까 바리스타 할머니가 예쁜 처녀로 변신하여 목욕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목격과 동시에 할머니에게 공격당해(?) 정신 잃고 꿈같던 기억을 묻어두려하는데 선녀할머니와의 인연은 묻어지지 않고 계속 이어지게 된다.

고전동화 선녀와 나무꾼이 웹툰으로 나왔다니!
어릴적부터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좋아했던터라 소재만 듣고도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었다.
티비만 틀면 나오는 계룡 선녀전 예고편에 성이 차지 않는 덕후인지라 미리 스포를 접해보고자 책을 만나게 되었다.
계룡선녀전은 착한 나무꾼이 주인공이 아닌, 날개옷을 잃어버리고 천상에 올라가지 못한 선녀님이 주인공이었다.
인간 세계에서 살면서 자식과 남편의 마지막을 지키던 그녀의 이야기, 환생을 약속한 남편을 기다리는 이야기였다.
능력치도 최강 얼굴도 마음도 예쁜 선녀님이 앞으로 남편을 찾기위해 벌어질 에피들이 기대되며, 드라마를 보기전에 책으로 스포좀 더 접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부지런히 책을 파고 드라마도 파야겠다!
바쁜 11월이 될것 같아 벌써 즐겁다!

참고 영상

https://tv.naver.com/v/4220745

https://tv.naver.com/v/4234968/list/26378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