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자유여행 도쿄 TOKYO 나의 첫 자유여행
이선미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여행은 언제나 두렵고 설렘이 공존하기 마련이다.
매번 일본여행을 구상만했지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보지 않아서
아직도 마음으로만 일본여행을 꿈꾼지 수년째였다.
그래서 이번에 쉽고 알찬 구성으로 여행 계획을 도와주는 책이 나왔다길래 호기심에 읽어보게 되었다.

책 두께는 생각보다 얇아서 여행에 소지하고 다니기엔 안성맞춤 사이즈란 생각이 들었고, 내용으로는 도쿄 여행의 매력적인 이유부터, 여행을 마음먹었다면 필요한 실질적인 여행의 계획( 여행 일정별 추천하는 코스(동선들), 바로 바로 구글맵으로 확인 가능한 큐알 코드를 이용하여 복잡하다고 유명한 일본 지하철 노선 및 목적지 찾아가는 방법에 대한 설명, 유명건물의 오픈과 클로즈 시간, 여행지와 관련된 일본문화, 저자가 추천하는 맛집들, 여행시 필수 준비물 안내, 핫한 소핑명소들, 여행 명소들, 필수적인 기초 회화 ) 등 인터넷에서 발품발아 얻어야 할 정보들이 가득했다.

지인이 추천하듯 친절함이 묻어나는 책이었다.
인터넷만 두드려도 온갖 정보가 쏟아지는 요즘이지만 정보의 바다에서 내게 필요한 정보만 뽑는게 쉬운일이 아님을 알기에 나의 첫자유여행 도쿄란 책은 나같은 초보 여행자에게 필수인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정보를 가득담은 책을 만났으니 조만간 여행을 가보고 책의 효용을 제대로 느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