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작가다 : 두 번째 이야기 - 나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극한의 자유 나는 작가다
홍민진 외 지음 / 치읓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명의 작가들이 발견한 '경험의 가치'가 담겨있는 책

트리플 A형 작가님이 글로 사람이 아닌 사랑을 안아주는 이야기
명상을 통해 마음의 힘을 전파하는 작가님이야기
글쓰기를 통해  상처를 회복하고 치유하는 상처편집디자이너
다양한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경영전략코칭 전문가 작가님이 말하는 글쓰기의 힘을 이야기한 작가님
자신의 성공을 넘어 많은 사람들의 성공을 공유하여 행복을 꿈꾸는 사장이자 작가님의 이야기
꿈이 많은 한의사 선생님이 꿈처방 동기부여가, 작가가 되기까지의 이야기
엄마 작가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독서모임을 운영하는 동기부여가 작가님 이야기
대기업에서 근무하다 육아휴직 이후 복직 대신 퇴사를 하기까지 받은 상처를 글쓰기로 치유하고 작가가 되기까지 이야기
책을 쓰며 꿈꾸게된 미래를 가장 현실적으로 표현한 디자이너이자 독서 동기부여가인 작가님 이야기 

작가들의 이야기가 담긴책이란 책소개에 그들의 이야기는 우리와 다를 뭔가가 있겠거니 싶었다.
읽고 난 후 소감은 그들도 나와 혹은 내주변인과 다르지 않은 평범한 사람들이었네? 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그들이 글을 쓰게 된 계기와 글을 쓰고 작가가 되면서 얻게된것들 그리고 책을 쓰게된 동기들은 충분히 공감을 얻고 그들이 말하려는 진심들을 알 수 있었다.
책소개에 진심은 진심을 낳는다고 써있었는데 책을 읽으며 9명의 작가들의 진심을 발견할 수 있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었다.
생각보다 즐거웠고 만족스러웠다.
책 읽는 내내 언젠간 나도 이분들 처럼 내 경험을 써서 공유하고 공감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