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이 영화를 보고 바로 글을 쓴다....갠적으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을 좋아한다~~그래서 그의 작품은 거의 다 본거 같다.....이영화도 굉장히 재미있게 봤지만 나는 그래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만큼 재밌게 보지는 못했다....

예고편을 보신분은 아마 대충 무슨 내용인지 감을 잡으셨을까 생각한다...나도 여러번의 예고편을 보면서도 꼭 보고 싶다는 마음과 뻔하지만 뭔가 특별하다고 믿었기에....역시나 실망은 시키지 않았다....여기서 내가 내용을 적는다면 못 보신분들이(특히 저희 동생들) 화를 낼까 걱정이 되어 그냥 내가 본 느낌만 간단히 적을려고한다.....

결국 사랑 이야기이지만 조금은 특별한 뭔가가 느껴졌다....남녀간의 사랑이 아닌....요즘 연말이라 그런지 불우이웃을 돕는다거나 아픈 사람들을 돕기위해 이런문구를 많이 쓰는데(사랑은 기적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정말 사랑은 기적'같다는 생각을 참~많이 했다....왠지 모를 가슴 한구석이 따뜻해지고 저려도 오는 이 기분은 말로 표현 할수가 없으니깐~주인공인 '소피'는 정말 마음이 따뜻한 인물인것같다...그리고 나도 소피의 마음처럼 그렇게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삭막한 세상에 이 감독은 한번씩 이런 영화로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그리고 행복감(?)까지 들게 해줘서 너무 마음에 든다....

만약 이 감독의 작품을 보시지 못한 분이 있다면 권해드리고 싶다...그럼 아마 이 감독의 작품에 매료 되어 영화를 보는 순간 만이라도 따뜻한 마음이 생길지도 모르니~~내일이면 크리스마스인데 예전 어렸을때 "산타할아버지'에 대한 기대도 무너지고 나이를 한살 한살 먹을수록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보다는 술에 찌들려 도시 한복판엔 싸움질이나 일어나고 아님 취객들로 쌓인 거리가 어느새부턴 싫어졌다....그런것보단 차라리 비디오라도 빌려 가족과 함께 작은 행복이라도 느꼈으면 좋겠다....이렇게 글을 쓰는 나도 술 마시고 어디 건수가 없나 고민하는 찰라에 너무 보고 싶어서 보게 되었는데 아주 기분이 좋다...^^

그리고 아직 남자친구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하울'에게 푹 빠져 버렸다....실존 인물이 아니라 너무 안타까울 뿐이다....ㅋㅋㅋ 동생이 예고편에 하울이 나오면 "와~잘생긴 오빠다"라고 그렇게 말하곤 헸을때 이해도 안되고 아직 동생이 어려서 그냥 하는 말인줄로만 생각했는데....정말 잘생기고 멋진 오빠(?)였다....^^

아마 내가 너무 거창하게 쓴 부분도 있겠지만 못 보신분들은 한번쯤 보셔도 후회는 안하실거라 생각 합니다...그리고 여러분드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올해 마무리도 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