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ryb 2004-08-10  

늘 바지런 한 모습^^
넷 생활에 회의와 염증을 느끼면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게으름주의 에 빠져 지내는 요즘입니다..

헤헤 뭐 거창한건 아니구요.. 기냥 비비적 대며 애들 골고루 아프는 통에
컴은 생각도 못하고 지내는 요즘 입니다..

아고 오늘이 올 여름 중에서 젤로 더운거 같습니다..
목이며 등이며 지금 땀이 절로 줄줄 이군요..

제가 자주 와 보지 못했건만.. 이 서재는 나날이 빛이 나고^^
암튼 늘 밀키님을 생각하며 지내고 있음을 알아 주시와요..

아고 더버라.. 모니터 열까지 덥습니다..

올때 마다 들러보고 갑니다~~
 
 
밀키웨이 2004-08-11 02: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넷 생활의 염증과 회의라....
저도 그렇답니다.
밑에 새리공주님이 하신 말씀만 보셔도 아시잖아요 ^^;;;
요즘 알라딘을 제외하고는 아무데도 모습을 보이지 않고 그냥 꼭꼭 숨어지내게 되네요...
왜 그런지 모릅니다.
그냥...그냥..마음이 심드렁해지는 게...
더이상 똑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똑같은 이야기들이 반복되고..그러는게 좀 식상해지네요 .

아고..그런데 애들이 아팠다니...
정민이 그 머리의 반창고 붙였던 것이 생각나는군요.
여름에 애들 아프면 정말 많이 힘든데..러브님 고생이시와요.
가까이 살면 정말 하루쯤 제가 러브님께 휴가를 드리고 싶은데 말이죠.

모니터열이 정말 덥죠? 모니터 열도 덥지만 하드에서 뿜어져나오는 열도 정말 무시무시하네요. 그래서 전 선풍기를 책상 밑으로 향하게 놓고 하드를 식혀주려고 애쓰죠.
안그랬다가는 그 열기에 숨이 막힐 지경이야요.

러브님, 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고 잘 지내시길 정말 마음으로 늘 빌고 있어요.
글고 저도 러브님 이름이 아니 보이면..언제 다시 보이려나 기다리고 있거든요.
사람 기다리게 되는 것도 행복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