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모아저씨께 사진 한장을 얻었다. 팀장들이 우글우글한 것을 보니 워크샵, 반바지들이 보이는 걸로 봐서 여름, 없는 사람 있는 걸보니 2006년... 2006년 상반기 평가 워크샵쯤이겠다. 

그네 흉내를 낸 소파에는 sonia, starla, animus, hjh가 앉았고, 뒷줄에는 pyo, sindbad, bhi, migz, sk95sm이 화단석에 걸터앉았다. 옆에는 strife21이 서 있다. 

먼저 앞줄. sonia는 게중 가장 성실하게 포즈를 취해 주었고, starla는 앉긴 앉았으되 딴짓하며 딴데 보고 있다. 무슨 사진질이냐는 불만을 서투르게 감춘 animus는 소파에 깊숙히 앉아 이 사진소동이 한시라도 빨리 끝나길 기다리고 있다. 그 옆 hjh의 표정으로 미뤄보아 사진사는 아마도 상습배송지연하는 Gift쪽 거래처 사장이리라. 기쁠때나 슬플때나 오직 이 한가지 표정. 놀랍고도 두렵다. 

뒷줄. pyo. 전날 욕먹었구나. 의기소침, 안절부절. 카메라에 눈을 못맞추고 제 허벅지 털 갯수 세고 앉았다. sindbad. 실패하면 약이되리라 믿어서, 승리하면 훗날의 독이리라 믿어서 울 일도 웃을 일도 없어 그저 미소 뿐. 음흉하고 두렵다. bhi와 migz. 족구는 니들 둘이 다 했냐? 그리고 sk95sm. 만사에 헤벌쭉 사람좋게 웃으며 배 쓰다듬고 있지만, 엑셀할 때만큼은 두 눈 빛나지.

그리고 옆. strife21. 뭔가 맘에 안드는 모양이다. 오른팔은 삿대질을 준비중이고, 콧잔등으로 미끄러져 내려온 안경폼새로 봐서 누군가가 쓰지도 않은(혹은 앞면만 사용한)A4용지 한장을 휴지통에 꾸겨넣었던가 했을게다. strife21 왼쪽으로 두명 더 보인다.(어째 몇사람 빠졌다 했는데, 기가막힌 전원촬영. 준모아저씨는 사진사) 뭐 하잘때마다 늘 늦는 touch. 오늘도 늦었다. 항상 신경쓰는 헤어스타일 매만지며 오고 있지만, 네 헤어스타일은 기록되지 않았다. 늦은탓에. 그 왼쪽뒤에는 ziririt. touch보다도 더 늦지. 뭐하고 있는 줄이나 알까 싶다.

모두에게 승리를! 그리고 몇 분께는 행운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