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분좋은 인터넷서점...(001-A*****2545 주문고객님)

...저도 서비스센터에서 잔뼈가 굵은 서비스맨임에도 참 넉넉하고 좋은 기분이 든다는 것이 
~ 고객만족이 이런 것 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알라딘을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은 기분좋은 느낌에 짧게나마 고생하시는 알라딘 모든 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서비스직종에 계신 고객님들의 비판이 더 아픈만큼 칭찬은 좀더 뿌듯하죠?
당일배송을 맘에 들어하셨던 분입니다.


2. 음반 수입표기 해달라...(zongc***@naver.com  님)   

지역코드가 1이니 당근 수입이겠지만, 별도로 표기해주면 단번에 알아볼 수 있지 않겠느냐는 제안이십니다. 수입표기를 하고 있는데 어쩐지 고객님이 지적하신 아 음반은 표기가 누락되었네요... 음반팀에서 재발방지대책을 찾으셔야 할 듯.


3. 고객이 찾는 회사가 성공한 회사이다...(001-A*****2145 주문고객님)

대학교재 절판통지된 것을 고객팀장이 어떻게 수소문해서 구해드릴 수 있었던 모양입니다. 해당출판사가 알라딘에 절판통지한 것을 개인명의로 출판사에 직접 발주해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든 해결이 되어서 다행이긴 한데, 교재출판사의 서점관(독자접점의 서비스주체로서의 서점에 대한 생각)은 언제쯤 정착될런지요... 착잡합니다.
안좋은 여건에서나 기록할만한 모범사례입니다. 고객팀 화이팅! 대한민국에 안되는 게 어딨니~!를 또 한번 보여준 사례였습니다.

4. 배송일시 준수...(A*****2045 주문고객님)

지연메일을 받아서 실망했는데, 다행히 상품은 제때 수령했다는 고객이십니다. 확실한 안내도 좋지만 지나치게 보수적이어서 결과적으로 불만을 초래하고, 결정적으로 사실과 다른 안내를 하고 있는 점은 점검이 필요하겠네요.

5. 포장이 깔끔해서 좋아요...(A****42145 주문고객님 외 1명)

완충재 개편 후에 포장이 좋아졌다는 칭찬이 늘었습니다. 운용을 잘 해서 단가가 올라갔지만 총액은 봉쇄하고, 고객만족도 좋아지는 전방면에서 승리하는 결과가 나오도록 꼼꼼히 챙겨봅시다.

6. 책 관리 좀 잘하세요...(A****22745 주문고객님 외 4명)

책상태 클레임 50% 감축 프로세스를 입안했으니 개선추세를 좀더 지켜봅시다. 온라인의 마지막 한계라고 할 수 있는 어려운 분야이지만, 포기는 없습니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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