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검색결과페이지 "품절제외"옵션 만들어라.(waak**@gmail.com  님)
    넵. 10월 전에 해결하겠습니닷

2. 광고해주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요.(lzzy***@hanmail.net 님)
    발송과정의 주문 두 건을 합쳐달라고 요청하셨는데, 이미 택배사 인계중이라 불가능.
    못해드려 죄송하다는 답변이었는데 안타까운 마음이 잘 전달된 듯...
    lzzy님, 충동을 억누르지 마시고...

3. 총알배송, 고마와요(A****42245주문고객님외 3명)

 안녕하세요!
EBS 수능특강 언어영역을 28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29일 배송해주신데 대해, 너무나 놀랍고 감사합니다!
책구입있어서 가정형편상 도움이 있어서 될수있으면 인터넷에서책을 구입 할려 합니다만,
학생들 특성상 구입의사릉 정하면 바로 구입해 볼려함으로 서점에서 구입할 때도 있읍니다.
그러나 늦은 시간에 주문하고 입금했는데도 당일 출고를 해주신 알라딘 직원님께 진정 감사를 표합니다.
현재 까지 인터넷으로 여러곳에서 책을 구입해 보았읍니다만,
알라딘이 제일 배송도 빠르고 고객상담도 잘해줍니다.
알라딘이 고객만족도 제 1위입니다. 이정도면 바로 책방에서 구입한것이나 마찮가지입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알라딘의 사업 번창과 직원님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금번 총알 배송으로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로 감동을 주신 직원님께 사례의 글을 마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권의 책도 저렴한 가격에 빨리 배송해주신것 감사합니다.
한결같은  서비스에 감동했어요.

언제나 좋은 책들로 기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한 책드를 오늘 낮에 잘 받았습니다.
아직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말인데 빠른 배송해주신 택배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서재로 저의 영혼을 가득 채워주시는 알라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상 3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포장상태 만족합니다.(A****22145주문고객님)
박스보충재를 에어캡에서 에어쿠션으로 변경하였는데 맘에 드셨나봅니다.
바꾼 게 맘에 드신다니 저희도 안심입니다.

5. 새 책이 왜이케 후줄근합니까(A****62545주문고객님)
죄송합니다. 책상태 정답 8년이 되었건만 정답을 못찾고 헤매이고 있습니다 ㅠㅜ
새로운 실패를 거듭거듭 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