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표지 확대보기 안하시오?(uly****@dreamx.net 님)
미리보기 서비스 개선과 연계하여 곧 추진하겠습니다.
2. 다급할 때 잘 처리해주셔서 고맙소(mini****@chol.com 님)
네. 구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북앤라이프 캐쉬가 그렇게 애먹일때가 드물게 있습니다...
3. 더러운 책 바꿔 달랬더니 파본을 보내요?!(001-A****82645 님)
죄송합니다. 파본문제에 대해서는 뭐라고 약속드릴 수 있는 게 없습니다.ㅠㅜ 다만 파본페이지를 알려주시면 다음번에 다른 고객님께 발송할 때는 점검해 보는 정도가 현재로서는 서점이 할 수 있는 다입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