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멤버쉽 등급 심사일이 결제일이 아니라 출고일 기준이라는 점 명시해달라(flyf***@naver.com 님)
   넵. 하지만 이 간단히 보이는 작업의 개발분량이 만만치 않아 연말까지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2. 시험이 목전인데, 엉뚱한 책을 보내면 어떡하냐!(001-A****02945 주문고객님)
   급히 시중서점에서 구해서 퀵발송 해드리긴 했는데, 하루를 어떻게 보상해드려야 할지...ㅠㅜ

3. 알라딘이 헌책방이냐? 왜 헌책을 보내냐(001-A****2945 주문고객님 외 1명)
   박스포장과 보충재 변경을 검토하겠습니다. 아울러 해당 작업자는 매뉴얼 위반사례가 지나치게 많아 다른 공정으로 전보조치했습니다.

4. 음반 주문후품절이 너무 많다.(001-A****12145 주문고객님)
   좀더 정교한 품절관리프로세스가 요구된다는 점에 통감하고 있습니다. 일조일석에 개선되기 힘든 상황이어서 시한을 약속드릴 수 없지만, 음반팀장이 과거 도서구매팀장 출신인 만큼 조만간에 실력발휘하리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5. 서비스보상정책 도입하라(001-A****22535 주문고객님)
   뻔히 서비스실패를 했다는 걸 알면서 신고하면 보상하겠다는 "신고보상제"를 하는 것은 안면철판스럽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러핟고 모든분께 다 보상을 하게 되어서는 다른 부문의 혜택을 줄여야 하는 난관이 있습니다. 보상이 필요가 없는 가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6. 세심하게 알려줘서 고맙소(love*******@hanmail.net 고객님)
   옆에분에게 배송이 되었는데, 그분이 깜빡해버려서 배송지연연락을 주시게 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늦게라도 넘겨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7. 꼼꼼한 포장과 빠른 배송 칭찬하오.(001-A****72245 주문고객님 외 2명)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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