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의 카페놀이>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진이의 카페놀이 - 600만 블로거가 다녀간 진의 서울 베스트 디저트 & 카페 52곳!
김효진 글.사진 / 더블북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랫만에 약속이라도 잡으면 분위기좋은 까페에서 입맛에 맞는 음식을 먹으며 맘에 맞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심정은 누구라도 같을 것이다. 늘 다니던 골목이라도 분위기가 바뀌기도 하고 주인이 바뀌기도 하고 그래서 음식맛이 바뀌기도 하는 까페들은 신빙성이 떨어져서 선택이 꺼려진다. 까페를 고르기 위해서 골목을 헤매는 수고는 이런 책 한권이면 없어질 수 있을 것 같다. 

  골목길들이 진화를 거듭하면서 예쁘게 단장되고 있는 청담동, 신사동, 까페들이 많기로 유명해진 홍대앞 등을 위시해서 서울 시내 52곳 까페정보를 담았다.  

  까페 사진이 있어서 분위기를 미리 짐작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음식에 대한 정보도 알차게 수록되어 있다. 까페 이름 옆에 기호로 표시한 간단한 기능들이 아주 편리해서 용도에 맞는 장소들을 우선 선별할 수 있게 했다. 인터넷이 가능한지 부가세 별도 부과업체인지. 주차도 발렛주차가 가능한지도 구분해 놓았다.  

  저자가 달큼한 음식들을 좋아해서 컵케익, 쿠키,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류를 특히 잘 소개하고 있다. 달콤한 이야기가 오갈 만한 연인들, 매일매일 데이트 장소 선정에 고민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책이 될 것 같다.  

  각 까페별로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다른 까페와 색다른 메뉴 등도 소개하고 있어서 까페를 차리거나 인테리어를 새로 단장하고 싶은 사장님들께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