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개월 (30일 * 18 시간 = )

 

겨우 이 시간만 집중하고 몰입할 수 있을 따름입니다.

 

그래야지만 겨우 첫 입. 첫 말을 뗄 수 있는 겁니다.

 

과감히 곁가지를 쳐서 3개월만 미친듯이 미친듯이 (이 말에다가 가장 밑줄을 그어야 합니다. 미지근하게. 미적지근하게. 하루 8시간 들입다 집중한다고 해서 절대 달성할 수 없습니다. 강도와 횟수를 2~ 3배로 과감히 늘려야 합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지금보다 현실보다 높게 멀리 과감하게 잡으라는 말이 맞습니다. 미지근하게 미적지근하게 남들처럼 남들과 같이 8시간 집중하고 몰입해서는 그냥 남들처럼 남들과 같이 되는 결과만 초래하게 되어있습니다.)

 

3개월 안에 귀를 열겠습니다. 3개월 안에 리스닝을 정복하겠습니다.

 

그리고 플러스 3개월 안에 스피킹. 롸이팅.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혼자만의 계획은 실패할 가능성과 확률이 매우 농후합니다.

 

<< 절대 자신의 의지력을 믿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 

 

그래서 일부러 여러분들에게 저의 구체적인 계획과 목표를 공개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올해 여름부터 해리포터 시리즈를 원서로 읽어나가기 시작하겠습니다. 채찍질 해주시고 꾸준히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족_가수 존 박.님이 이렇게 조언.합니다. 영어 실력을 확~ 늘리고 싶으세요? 지금 당장 이태원에 가세요~ 거기서 이성 친구. 외국인 여자 친구를 사귀세요~ 그러면 영어 실력이 확~ 하고 눈부시게 몰라보게 가파르게 상승합니다(오릅니다).

 

 

 

 

-

 

여자가 7500 명. 이라고 한다. 나는 경악하고 기겁했다.

 

 

 

 

 

 

 

 

 

 

그런 가설(가정)을 가끔 세워 본다. < 피아노 >를 열정적으로 치고 싶다.

나아가 내가 < 피아노 > < 천재 (지니어스) >가 아닐까. 하고 혼자 곧잘 상상하곤 한다.

 

< 피아노 >를 한 번 진지하게 치고 싶다.

 

이즈리스닝 계열. 뉴에이지.의 장르 보다는 빌 에반스. 같은 째즈 피아니스트에 관심이 더 쏠린다.

 

평생에 자기가 직접 다룰 줄 아는 악기가 하나쯤 있으면 얼마나 삶이 풍성하고 다채로워 질까?

 

< 피아노 > 건반 위를 자유로이 춤추고 유영하는 나의 손가락.의 환영 들를 상상햐곤 한다.

 

집 안 거실 한 켠에 중후하고 멋진 그랜드 < 피아노> 가 자리 잡고 있다.

 

 

 

 

 

 

-

 

 

 

 

#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 너는 미친듯이 달려든 적이 없기 때문이다

# 너는 한번도 최선을 다해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 너는 지레 겁을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잔뜩 웅크리고 앉아있기 때문이다

#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이다

# 너는 일어나지 않았다 너는 움직이지 않았다 너는 두드리지 않았다 너는 문을 열지 않았다

# 천국의 문은 저절로 열어지지 않는다 너가 조금(아주 조금) 두드리면 천국의 문은 반드시 열리게 되어있다

# 말하는대로다 믿는대로다 마음대로다 생각하는대로다 이미 너는 완벽하다 게임은 시작되었다 성공을 손아귀에 거머쥔 승자들은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남보다 두 발 앞서서 행동하고 구체적으로 움직인 자들 임을 명심하고 실천하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