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대단하고. 거창하고. 화려하고. 삐까번쩍. 하는 것을 바라는 게 아니야.
그냥 단지 너를 5분간만 안고 싶을 뿐이야.
너의 따스한 체온과 온기를 5분간만 느끼고 싶을 뿐이야.
선물은 명품빽이든 명품시계든 그러거는 다 집어쳐!!!!!!!!.
단지 너의 체온과 온기만 있으면 돼.
그외는 다 때려쳐~ 다 소용없어~ 다 무용지물이야~ 다 덧없어~.
너의 따듯한 눈길과 체온만 있으면 된다 말씀이야.
그만큼 절실해.
절박하다고.
이게 나의 백 퍼 진심이야.
이게 바로 나의 진짜진짜진짜진짜 소원이야.
날 안아줄래?
-
방금 산타 할아버지가 왔다 가셨다.
산타 할아버지는 나에게 가정용 콘솔 게임기와 다수의 게임 타이틀을 통 크게 선물하고 가셨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바라마지 않던 게임기가 내 손아귀에 쥐어지는 순간인 거다.
나는 지금까지 착한 일을 한 게 하나도 없는데.
산타 할아버지는 통 크게. 인심 좋게. 후하게. 자비롭게. 나의 소원을 들어주신 것이다.
산타 할아버지의 메시지는 분명하게 느낄 수 있다.
"허허~ 내가 선물하는 이유는 다 있어."
"그동안 고생했어. 그동안 수고했어. 너의 수고와 노력을 쭈욱 지켜봐었어. 그리고 착한 일은 앞으로 차차 해나가면 되는 거지. 조급하게 생각마. 이제부터 새 삶을 사는거야. 베풀고 살아. 착한 일을 하고 살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가난한 이들은 굽어 살펴. 모든 이들을 평등하게 대하고 수평적인 시선으로 바라봐. 매번 자세를 최대한 아래로 아래로 낮춰. 무튼, 크리스마스 축하해. 내년에도 앞으로도 쭈욱 방문하고 선물할께~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는 이런 메시지 하나 달랑 남겨놓고 홀연히 어디론가 사라지셨다.
(사족_다른 간절한 소원을 빌고 있는 어린이 집을 방문하기 위해~~떠나셨다)
-
그래서 게임기를 설치하고 바로 FPS(=게임 장르를 지칭합니다. 게임 분야라는 말씀있습죠. 슈팅 게임.입니다.)를 플레이하고 튜토리얼 메뉴로 들어가서 20분간 작동하는데 한 걸음도 전진을 못 하는 거다. 한 손으로만 작동하는 게 아니다. 버튼 수는 무려. 10개이 이상이고. 한 손이 아닌, 양 손으로 부지런히 손을 놀려야 가능한 아주 복잡한 시스템이었다. 다른 유저(=사용자)들은 잘 만 하던데 나는 왜 안 되는걸까.하고 계속 생각했다. 근데 나는 이제 햇병아리. 첫 걸음마도 떼지 못한 신생아에 불과하다고 애써 자위.했다.이제 막 엄마 뱃속에서 태어났고 뒤집기도 도전하지 못한 신생아.인 것이다. 생후 1일 차가 뭐를 알겠나? 앞으로 게임이라는 새로운 << 매트릭스 >>에서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즐겁게 행복하게 상상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무조건 재미지게 게임을 즐길 일만 남은 것이다. 재미지게 즐기는 자만이 무조건 승자이다.
-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을 하는데.
나의 팔로워 숫자가 무려 300명 을 코 앞에 두고 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숫자는 별 의미가 없는 거지만 상징하는 바가 큰 것 같아 기록으로 남긴다.
여러분도 최고조로 지루하고 세상에 할 일이 없이 빈둥거리고 최대한으로 할 일 다 하고 따분할 때. 한마디로 할 일이 없을 때 , 제 인스타그램 한 번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제 사진 들과 그림 들 감상해주세요. 그리고 혹여 마음에라도 드시면 좋아요. 버튼 꾸욱 눌러주시고요. 저는 물지도 헤치지도 않습니다.
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_ zenyoga2 .(=www.instagram.com/zenyoga2) 입니다. Reverse~PEA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