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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詩)를 함부로 쓰지 마라. '

 

시인인 척(척이 가장 문제이다) 시어를 무분별하게 남용, 남발하는 시는 쓰레기.다

 

 

일례로, 예전 미니홈피에 이상하게 시 같지 않은 시를

여기저기 뿌리고 다니는 어느 이름 모를 난봉꾼(?)을 만났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하다.

 

그 시는 한마디로 <병맛>이었다.

 

아무 우아한 은유나 비유도 없고

어떤 번뜩이는 통찰도 보이지 않고

어느 똑똑하고 똑 부러진 초등학생들에게서 가끔 드러나는

말랑말랑한 동심도 하나 보이지 않고

 

한마디로 자신의 시어들과 시의 전개에서 자신이 심취한 듯

그저 술을 자신의 주량 이상 마시고 비틀거리면서

그냥 쓰레기와 토사물들을 내뱉고 토해내는

꼴불견 같이 주사를 부리는

 

한마디로 쓰레기 같은 시 밖에 되지 않았다.

 

아마추어 냄새가 역하게 시궁창처럼 존재를 내뿜고 있었다.

 

시어들은 조악하기 그지 없고

시인 인 척 잰 척 하는 그 태도들이 눈에 선하게 모두 적나라하게 눈에 보였다.

 

특히나 제일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은

그 시를 적어내는 그가 상대 여성 들을 일부러 꼬시기(유혹하기) 위해

일부러 작업 걸기 위해서 무리해서 작업을 거는 듯한

인상(수작)의 <태도>가 역력했다는 점이다.

 

시는 그런 접근하는 태도부터 음흉한(?) 시를

읽게 되는 독자는 상대방의 마음을 건드려야지 좋은 시를 쓰고 있다고

자랑하는 듯한 태도로 접근하기 시작하는 태도는 절대로 좋은 시를 쓸 수 없다.

 

좋은 시는 상대방을 의식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에게만 <몰입>하고 자신에게 <헌신> 할 때. 

자신을 열렬히 타인처럼 <사랑>하고

자신의 <한계> 저 끝까지 자신을 내몰때,

자신의 몸을 지옥의 구렁텅이로 처 넣을 수 있다는 자세로 접근할 때 

 

좋은 시는 찾아오는 것(=찾아오는 것일까? 내가 찾아가는 것일까?)이다.

 

훌륭한 여성을 꼬시려는 목적으로

이 시를 써서 팔아야지 하는 얄팍한 접근법으로는

 

결국, 아마추어가 아마추어 같은 시를 양산 할수록 

언젠가는 그 결과는 아마추어로 귀결되고 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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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은 아이처럼 아이답게 언제나 놀고 또 놀고

부자들은 부자처럼 부자답게 언제나 기회와 위험을 포착하고

작가들은 작가처럼 작가답게 언제나 방황하고 글을 쓰고

동물들은 동물처럼 동물답게 언제나 먹고 싸고 먹고 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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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들은 배우처럼 배우답게 언제나 감정을 잡고 대본을 읽고

의사들은 의사처럼 의사답게 언제나 환자의 몸을 살피고 진단을 내리고

연인들은 연인처럼 연인답게 언제나 싸우고 그리고 또 행복한 척 사랑하고

막노동꾼들은 막노동꾼처럼 막노동꾼답게 열심히 몸을 쓰고 주린 배를 채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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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상에서 가장 어렵고, 가장 힘든 과정은

바로 이렇듯 <자기답게> <자기처럼> 사는 것이다.

 

그러하기에 우리들은 모두 승자.다. 패자는 단 한 명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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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트윗에 올린 글입니다.)

 

 

 

 

 

(복수의 칼날)

 

얼마나 통쾌.할까.

 

얼마나 쾌재.를 부르짖을까.

 

얼마나 짜릿.할까.

 

얼마나 소름. 돋을까.

 

얼마나 전율.이 흐를까.

 

얼마나 속 시원.할까.

 

얼마나 속이. 후련할까.

 

 

 

아직 와닿지 않는다.

 

아직 환희의 순간이 가늠 조차 되지 않는다.

 

정상에 우뚝솟아 감동의 눈물을 펑펑 쏟아낸다.

 

 

 

 

 

한(恨)에서 비로소 자유해방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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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직도 비틀즈(Beatles) 보다는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다

 

아직도 도쿄 하라주쿠 엘비스 프레슬리 박물관에서

엘비스 프레슬리 피규어 사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있다.

 

그래서

 

올 연말 나에게 한 달에 한 번 선물하는 아이템(상품)으로

엘비스 프레슬리 피규어.를 해외주문으로 주문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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