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몹쓸,주책바가지ㅠ;;,나는,점점,더,어린애에서,애기로,진화(?!?)하고,있다;;, 

궁극적으론,,결국엔,,동유럽(11),,부다페스트(00),, 

그리고,,영원한,안식,과,평화, 

평생,세번의,커다란,폭풍이,휘몰아치고, 

그이외엔,Only~Romance~ 

또,또,또, 

이런,몹쓸,주책바가지ㅠ;; 

  

나비야~나비야~나비야~ 이리,,날아오너라~~ 

 

리버쓰~PeACe~^^~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0-09-16 00:3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진실에다가가 2010-09-17 0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별,말씀을요,^^;;

저는,저의,댓글이,달린,페이퍼가,순간적으로,사라졌길래
나의,댓글이,님에게,폐를,끼치진,않았나하고,많이,걱정했습니다,

근데,그,댓글이,아님,나의,반응이,님에게,뭔지모를,긍정적인,반향을,일으켰다면,
그걸로서,저는,200%대만족합니다,

네,저의요지는,<스위치>,<리버스(ReVERSE)>임다,

당신과의,은밀하고도,비밀스런,왕래를,자주,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한,가을,되시기,바래요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