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나는대로,너와,대면하고픈,마음에,여기저기,너의,흔적들을,쫓고있어,그게,나의,유일한,낙이야,, 

 근데,오늘,너의,예전,활약하는,영상을,보는데, 

 난,그만,넋을,잃고,말았어,,, 

 할말을,잃고,그저,멍하니,정지한채,너의,영상들을,봤어,, 

 

결론은, 

넌,내게,너무나,과분한,존재야~,넌,나와,어울리지,않아(???),,,  

내가,예전부터,널,짝사랑(!!!),하는,마음에,했던,무의식중의의식들이,하늘에서,우연히,하나의,끈으로 

연결해줬다고,생각하니, 

나야말로,도둑놈이고,미련한,죄인이야,,, 

 

넌,너무나,큰,존재야~~한마디로,넌,나보다,더,훌륭하고,잘생기고,지적이고,유능하고,멋진,사람을,만나야할,운명이야, 

그에비해서,난,아무것도,아냐, 

나란,존재는,그저,자기만의,세계에,빠져사는,또라이,내지는,바보일뿐이야~ 알겟어?>? 

 

나,이제부터,잠시,컴퓨터도,끄고,다시,생각의장도에,올라야겠어,, 

너와,내가,과연,하나의끈으로,연결되었는지,다시한번,점검(??),해봐야겠어,, 

 

근데,내가,확신할수있는것은,만약에만약에,너가,나와,하나의끈으로,연결되어있다면, 

난,이세상,어느누구보다,널,울리지않을,자신이,있어, 

그리고,너가,나를,좋아하는거보다,난,너를,더,아끼고,사랑할수있어, 

널,결코,눈물짓게,하지않고,너가,정상을,향해,비상을,할때,옆에서,버팀목이,되어줄수,있어,, 

나같은,하찮은,인간은,그렇게,너를,위해,타고난,운명(!!!),이라면,난,순리대로,따를,자신이,있어, 

 

아무튼,지금부터,다시,순간순간,너에게,기도하면서,물어볼꺼야~ 

" 내가 과연 너와 연의 끈이 닿아 있는지 말야~ " 

 

부디~ 몸 아프지 말고, 무사귀환을 바랄께~ 그리고 무난한 행복과 행운을 기원해~  

사랑해~ 쪼오옥~   

 

 

Revers~ Peac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