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던지는,모든,뭐같은,글들이나,사진들이,행동하나하나가,다,당신들의,가슴,나아가,지금,오직정상을향해,달려가는,아무것도,모르는,그렇지만,너무나,영민한,우리,눈물뿐인,아가에게,까지,,,,,,,,,,, 

칼부림,난도질을,하고,있는것같습니다,저,그렇게,태어난,운명이고,섭리고,끈이고,그걸,순간,느낍(?!?)니다,,, 

  

이제부터,제,느낌,그대로,가겠습니다,,, 

나의,노랑나비에게도,어떤,일체의,가슴을,쿡쿡,찔러대는,말,행동들,삼가할것입니다, 

지금,여기저기,노랑나비와,교감하면서,무수히많은,신세계,우주를,탐험하는,한,어린,꼬마아이가,된,것,같습니다,,. 

이제,제가,닥치는대로,끌리는대로,순간순간,느끼는,필링(!!??Feeling~)대로,있는,각종,잡다한,사진집이나,시집,음악,자연,일상,저가,뭣모르고,찍는,사진으로,모든것을,말(!?!?^^)하겠습니다, 

그리고,당신과나의,힌트??같은,저의,바보같은,단상,몇마디,적고,다,당신,궁극적으로,우리못난이울보개나리에게,당신,자신의몫으로만,남기겠습니다~~~ 

---------------------------------------- 

 제,위에,쓰잘데기없는,미사여구들,지금,당장,허공에다가,과감히,버리세요~ 

자신을,비우세요~~~^^~  

.  



- 내가,문득,손이,가는대로,사고,모으고있는,것들,,, 


  

- 제가,요즘,그녈,눈앞에,마주할때마다,연상(???)하는,,, 



- 내가,왠지(?),요즘,끈(!?!)이,되는것,같은,마술분야~~~ 



- 오늘밤,꿈나라로,갈,우리아가에게,들려주고픈,나만의,자장가(?),세레나데~~~ 



- 문득,어제,깨달은(!?!),또하나의,큰어르신과의,연결고리를,보고,장만한,작은,나만의,기도의식,,,  

<제가,오늘,이것저것,작업하면서,계속,플레이시키고,있는,BGM,> 

 



 

그리고,문듯,스친,단어,계속,제가,아가아가아가,그러죠???,그러고보니, 

<아가>요,단어한번,Reverse,,,兒Go~.아!?!,,그,뜻(?!?),이었구나,,, 

주의,당신은,지금,007비밀작전같은영화를보시거나,아니면,바보하나,목격(???),하시는것임~01^^ 

전,이제,저만의,보물섬,놀이터로,,,뿅~<End>~Peac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