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쿵쾅쿵쾅,뛰어서,잠시,드러누워서,있는데 

문득,이,사진이,나의,마음을,건드렸습니다  

(밑에,글부터는,다,망구,제,지랄,같은,생각이,만들어낸,그런,위험한(?),글입니다,지금,혹,우연히라도,무슨,끈이,자신의,마음을,움직여,여기까지,오시게,했는지,몰겠지만,심신이,약하시거나,불면의밤을,보내시는,알라디너분이,계신다면,이,글은,그야말로,독약이,될지도,아니면,당신의,축복입니다,다,당신,그대로의,자신이니깐요,그리고,과감히,휴지통에,버리십시오,있는,그대로,느끼세용~) 

-------------------------------------------

뭐냐하고?,자세히,들어보니,사진,찍는 

그림자가,제일,눈에,띄는군요 ^^

저,뭐같은,생각을,잠깐,뒤집어,보겠습니다 

저,우리의,내면을,알수없는,검은속내가,사진찍기,놀이하고,있네요.마치,블랙홀에,빨려들어갈것같은,

자연을,쳐다보면서,교감(?)하면서,말이죠, 

푸르른,풀잎들은,저마다,일어서서,저의,저,바보같은,모습을,올려다보고, 

위로,시선을,옮기니,분홍의,새색시(전!저런,연분홍,새색시,같은,수줍음을,너무나,사랑하는,변태(?)아님,수컷,그냥한마리의늑대^^) 같은,여자들이,저마다의,각양각색의,미인들이,절,보면서,비웃는듯도하고,한번,왠지,끌리는데,함,꼬셔봐,하고,생각하는듯하고,아니면,미친놈,지,바보같은,사진에만,몰두해있는,미치광이군,또라이,같은,XX,욕도,하네요,아~빈정,상하지만,그건,내,마음이,그렇게,보니깐,보는걸꼬고.^^) 

또,과감히,그림자의형태를,유심히,관찰하니,사진,찍고,있는,내,모습이,아니라,턱에,손가락,갖다대고,하늘,한번,쳐다보며,무슨,상념에,젖어있네요,무슨,우리,어디,교과서서,본듯한,<생각하는사람>같지,않습니까?그작가님이,하늘에서,대노하실일,인지는,모르지만.. 

아아~보면볼수록,생각에,생각이,꼬리를,무는데..이만.줄이고.흑백사진.자그만하게.올리겠습니다. 

  

 

 

 

 

 

 

 

 

뭐야?불을.껐더니,그,많던,관객들은,봄꽃처녀들은,사라지고,홀로,어둠속에서,외롭고,고독한,어느,한남자가,자기만의세계에,빠져있네요,야동을,볼까요?,아님,티브이를,볼까요?,아님,너무,로맨틱한,이시대의,순수청년이,달님,쳐다보며,떠난님,생각하고,있는,것일까요?.. 

상당히,불꺼지면,우린,모두,처절하게,고독한,외로운,자기,자신이,되나봐요.자기만의,세계에,빠진..^^ 

-------------------------------------- 

당신에게,이,사진은,어쩜,독약아니면,달콤한,와인,한잔,일지도,모릅니다.. 

 

  

 # 요즘,제,미친생각으로,낳은,여러,그림과,글이,흡사,무심코,던졌던,돌이,여러사람,죽이고,있는거,같아서,너무나,송구스럽니다.그,마음,좋든,싫든,흔들려서,요동치는,당신의,순수한마음이,느껴져,마치,죄인이,된것같습니다. 

전,한낱,바보인,죄인,입니다.. 

그러나,저의,작은,의도는,뭐냐하면,저의,이,터져버릴듯한,뜨거운,심장을,당신이,느껴서,자기것으로,만들었으면,하는,바램입니다, 

무슨뜻일까요?얼도당토않는뭐같은소릴지뭐~ 

아무튼,오늘도,전,꿈에,선녀나,천사,미녀,심청이,지금,흠모하는,배우나,가수,아님 처녀귀신(?)보러,갈랍니다,.. 

 

 

" 당신을,그자체만을,사랑합니다~ㅋ "  

 

 

아~때마침,이사진작업하면서,흘러나오는,곡이,그러고보니,내가,요즘,제일,필꽂힌,아코디언의,슬픈,마스터,<심성락>선생님의,이번새앨범의,<꽃밭에서>이군요,제가,저,꽃밭에서,논거랑,매치가,되네요. 

아~그뜻(???)이였구나..^^ (-이.대목도,다,당신,자신의,몫!!)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