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 죽었어 라는 고요속의 외침을 시작으로 책상에 착석한다 30초도 안 되어서 집중력이 흐트러진다 몰입에 빠져들기까지가 힘들다 문제중의 하나는 단 10분 이라도 공부계획을 세우지 않고 무작정 달려들었다 하루의 많은 계획중 완료한 계획표를 하나 둘 지워가는 짜릿함과 쾌감을 느끼고있다





































































































































천생연분이 아닌 이상 지금 모두의 부부나 결혼은 운명이나 인연으로 보이지 않는다 단 나만 빼고 남들의 결혼은 그냥 아무 뜻이나 정의없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 물론 내가 옳다는 근거는 어디에도 위 아래 전 후 좌우 이종격투기처럼 형식도 껍데기도 없다 그냥 느낌이 그렇다 저들은 대단하고 거창한 운명이 아니다 그냥 계약동거 계약결혼 이다 나의 결혼은 운명이지만 말이다 앞으로 나의 결혼은 운명이다 라는 가설이 아닌 진실명제 참명제 를 나의 글쓰기나 현실에서의 실천과 행동으로 통해 당신에게 자가 증명을 해보이도록 노력 하겠다



















































































울 쪼꼬미 조카가 상상 이상으로 말이 많이 늘었다 나의 영어공부법에 응용 해본다 쪼꼬미는 만 2살이다 그러한즉슨 리스닝은 2년동안 빡세게 하고 스피킹은 무조건 단어부터 자동반사 조건반사적으로 내뱉는다 쪼꼬미는 탄생하는 순간부터 매일매일 2년 동안 듣고 3짤부터 닥치는대로 말하기 시작했다















































































나도 많이 변하고 있다 과거 같았으면 식사 후 찾아오는 배부름 포만감을 느끼지도 인지 조차 못 했다 포만감이 선물하는 행복함 안정감 살아있음 충만함에 대해서 사고하는 버릇이 생겼다 그렇다 손 치더라도 아직도 맛과 혀 미각 먹는다는 총체적인 집착은 조심히 거리를 두고 두고두고 경계 및 거리유지 중 이다 당신은 어떤가요













































_





(the en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