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 쓰는 최종병기와 필살기는 자신의.가슴을 은밀하게 보여 주면서 유혹하는 것이다 _ 여캠이나 트위치 채널에서 여성이 젖가슴이 여실하게 드러나는 속옷 같은 옷 부터 착장하고 방송을 진행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_모두 다 널 꼬시려고 하는 것이다_모든 젖가슴은 신성하다_ 세상은 모든 방면의 유혹의 기술로 돌고 도는 것이다_





































































하루를 마감할 때 나는 즐거우나 슬프거나 힘들거나 기운이 넘치거나 언제나 아이스 얼음 콜라를 마신다 = 우리의 워런 버핏 옹은 소소하게? 아이스크림과 얼음 콜라 를 즐겨 마신다고 한다 나와 같잖아? 같잖아 죽겠네
































































시는 쳐다도 안 본다 왠지 우울한 주인공이 왠지 센치해져서 팔자좋게 신세타령 하는 곡조로만 읽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시와 시인을 폄하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시를 읽지 않아도 시 보다 더 건실하게 시인보다 더 진실하게 시어보다 더 치열하게 시의 메타포 보다 더 빠르고 더 숨가쁘게 변화하기때문이다














































































들어가는 말







_






요즈음 나는 분명하고 또렷하게 느끼고 있다


"" 분명 뭔가 내 안 에서 거대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뭐라고 구체적인 실체와 형식과 껍데기가 드러나지 않지만 내적으로 양적으로 질적으로 뭔가 거대한 어마무시한 허리케인이  나의 내면에서 임팩트 있게 발발하고 있다 ""


이런 느낌과 감정은 전에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 했던 오늘 이었다


그러니까 나의 운이 변하는 건지 실력이 그에 못 잖게 따라가 주는지 모르겠다


일례로,,,,


현타가 시시각각 나를 고문하고 있다


"너 나이를 거꾸로 먹었니 "


" 너는 벌레니 아니면 기생충 이니 "


" 부모에게 의지 하니까 좋아? 짜릿해?? 이것도 쾌락의 한 방편이니???? "


" 이게 다야???? 이게 최선이니???? 이게 너를 감동 시킽 만큼의 감동적인 하루이고 노력이니???? "


그래서 결론은 뭔데????


나는 메타인지가 발달된 60억분의  1 인 =========고등 영장류 인 줄 알았다


그런데 그마저 대착각 이고 판단 미스 판단 오류 였다


나는 메타인지 가 고도로 발달된 고등 영장류가 아니었다


남들처럼 아는 게 많다고 자부 했지만 책을 읽고 있고 잠시 딴 생각에 빠지고 여유 시간이 허락하면 드러 누워서 드러눕방을 찍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 했던 것이다


언제나 굶주려 있고 항상 돌아서면 배가 고프다 


이것은 은유이자 메타포 이다


나는 온기가 없어서 타인의 온기를 더 갈구하고 갈망하고 있었다


(아것도 또한 메타포 인데) 특히나 여성의 체온이 선사하는 안정감 따스함 위로 포근함을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고 있었다


부재와 상실이 각성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었다


혹자는 강조한다


결핍이다 


결핍이 가져다 주는 최대한의 에너지를 허투로 보지 말라고 


결핍이 시사하는 매시지를 분명하게 그냥 대충 지나치지 말고 확실하게 내것으로 잡아 움켜 쥐라고.........


(내일 계속 이어서)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