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현재는 비상사태 비상시국 비상상황 이다####


######_너의 모든 현재는 마지막 기회 일지도 모른다
_Rob it_######



#########_현재의 진짜 설정_내일은 수능 당일이다 _ 그리고 나는 내일 15초 후 에 죽을지도 모른다_#########
































































고아원은 만18세가되면 강제퇴소해야하는 강제법이있다 나는충격을먹는다 어려부터 부모의 사랑과 보살핌을 모르고 성장한 이들이 죽음의 전장으로 내몰리는 상황이 참으로딱했다 고시원을 전전하고 생계유지를위해 막노동을 시작하는 저들을보니 마음 한구석이 뻥하고 구멍이났다!저들을내가구출한다!

























































간화선_1. 나는 누구인가? 2.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3.나는 어떻게 죽을 것인가?_내 안에 작은 원이 있다 원 안에서 생멸하고 현현하지 원 밖에서 죽으면서 사랑 하지 말 지어다_























































이상하게도 연예인(나는 연예인을 쳐다도 안 본다 가끔 눈에 띄일 뿐)들 중에 자존감과 자신감이 동시에 포텐이 터지는 특이한?인물이 있다.그녀(그)는 도가 넘쳐서 자만과 착각의 극치를 보는 듯 나도 착각에 빠진다.저렇게 사는 것도 인생일까?저것도 인생태도의 개성일까?악플이 달려도 눈하나 꿈뻑 안 하는 돌부처 가 진짜 쎄다고 할 수 있을까? 그냥 가끔 눈에 띄는 연예인을 관찰하면 인간의 심연이 보이는 것만 같다. 좋은 공부 라고 상상하고 웃어 넘겨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