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두철미한 무력감_엄마가 독감으로 이틀간 몸저 누우셨다.모든 일상이 올 스톱 되었다.깨쳤다.가정이 햔순간 무너지는 기시감과 미시감을 동시에 깨쳤다.엄마의 위대함 건강의 철학 가족의 당위성 일상의 질서 등 엄마 하나라는 톱니바퀴가 빠진다면 이라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머릿속으로 시뮬레이터






























































성공 철학에 대해서 강조 할 때 참 뻔한 얘기한다고 생각된다.만약 매번 이런 마음가짐이면 당신은 죽었다 깨어나도 성공하지 못 한다.당신은 그 뻔한 걸 매일 안 하고 있기때문에 지금도 성공하지 못 한거다.성공은 기초다.기초공사가 튼튼해야 그 건축물은 무너지지 않고 장래에 위대한 건축물로 완성되는 것!임



























































엊그제 거래 딜을 하는데 얼굴이 착하신 이모님이 두 개의 가격을 제시 하신다 첫째 1만원. 둘째 2만원.... 먼저 2개의 옵션을 제안 하셨다 ((((난 절대 흔들리지 않았다 천 번은 흔들려야 청춘 이라는 잠언이나 경구 같은 근사한 말을 절대 믿지 말라!!!!))))상품은 냉동된 이거 하나밖에 없다 라고 추가 옵션을 제안 하신다 나는 잠시 생각했다 처음부터 1만 5천원 가격을 제시 했는데 튕겼다 마지막 까지 포기하지않고 쌍방간의 적정한 긴장과 분위기를 무르익게 놓치지 않고 잡아나갔다 그리고 최후의 수단으로 내가 거래종료 뉘앙스를 풍기니 바로 꼬리내림 나는 속으로 쾌재를 부르고 있었다 그래!!!! 예스!!!! 이맛이지!!!! 낚시에서와 마찬가지 이거늘 거래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손 맛 이란 짜릿한 손맛 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썸을 타고 관심 있던 이성에게 잘 들어가라고 인사했다 그녀는 그 순간, 날 돌아보면서 화들짝 놀라고 온몸으로 부들부들 뗠었다 나는 미스하지 않고 캐치해버렸다 남자의 육감으로 그녀도 나에게 똑같이 관심이 있음을 간파했다 마지막 날 그녀에게 정중하게 저녁식사를 하자고 제안했다 그것은 여러 정황상 나의 미스 플레이 였다 그녀는 내가 전화를 걸었던 사실을 놀라우면서도 거절의 의사를 표현!해버렸다 열흘을 앓아 누웠다. 그녀는 두려움과 무서움 등으로 한 발자국도 전진하지 못 하고 유전자의 오작동 과 방어기제 가 발동하는 것을 본능으로 직감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