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쿠팡 입점자 및 판매자 쿠팡 셀러이다. 쿠팡(http://coupang.com)은 정책이나 서비스를 바꿀 것이 아니라, 레이아웃 즉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보이는 것 들의 편집 수준을 변화하고 바꿀 필요가 있다/





























































나에게 불편하고 성가시지 않는 게 타인에게는 전혀 풀리지 않는 숙제 일 수 있다.배려와 존중은 여기서 부터 출발한다.꼭 가족이나 내 아내, 친구가 아니라도 세심하게 관찰하고 경청하고 반응 해주는 게 관계의 스파크 즉.시작이자 발화점 이다





















































귀가 아파 이비인후과에 갔다 어디가 불편해서 왔어요?나의 불편함을 진심을 다해 표시하기 위해 귀가 떨어질 것 같다고 나의 심정을 표했는데 그 순간보다 짧은 찰나의 순간, 담당 의사와 수 간호사의 순간 표정이 돌변했다.왜 그딴 표현은 처음 듣는다는 표정!문학도 마찬가지이다.수사법이 한문장 다르다고 마이너 아마추어 취급하는 건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에 불과하다.........

























































ATM기기앞에서 급한 용무를 보고 있는데 뒤에서 젊은 여자의 목소리가 크게 앙칼지게 들렸다.본능적으로 나는 2초간 그녀를 돌아봤다.눈이 마주쳤고.본능적으로 다시 고개를.돌려 마저 용무를 해결하고 있는데 멀티 귀가 그녀의 목소리에 집중했다.그녀는 내가 관심있는 줄 착각하고 계속 씨끄럽게 통화를 하기 시작 했다 귀로는 통화하고 그녀의 안테나 으로는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나는 분명 남자의 예민한 육감으로 그녀가 나에게 호감이 있음을 눈치 깠다.거의 다 나의 육감은 적중했었기 때문이다.나는 분명 공공장소에서 예의범절 기본에티켓을 개상실한 그녀를 본능적으로 2초간 째려본 것일 뿐$그녀에게 급호감이 있어서가 아니었다₩여기서 우리는 이해와 오해는 동전의 양면이다 라는 명제가 분명히 오버랩 된다


그리고 나는 마저 아무렇지 않은 척! ATM 기기 앞에서 마저 용무를 보고 있었다. 그때 뒤에서 그 날카로운 여인께서 아직도 큰 소리로 통화를 하고 있는데 이런 알 수 있는 의미심장한 대화를 날린다 "야야 전화 끊지 말고 그대로 계속 통화하자! 끊지마!! " 감이 오시는가? 감이 안 오시는가? 나는 항상 두 귀가 열려있고 등 뒤에도 눈이 달려있다 나는 대체적으로 오감과 육감을 열어서 타인의 동태를 파악하고 관찰하는 고약한 나쁜 버릇과 습관이 있다. 그녀의 대사는 다분히 의도가 있었다. 그러니까 " 날 재차 삼차 의식하고 있다는 " 뉘앙스의 발언을 하고 있었다 나는 육감으로 바로 캐치했다 나의 생각은 두 갈래로 갈렸다 " 왜 공공장소에서 기본 예의범절 에티켓은 개상실해서 소리 높여 통화 하는데와 " " 2초간의 눈 마주침으로 이미 그녀는 나에게 호감이 있음을 간파 " 한 것이다 그녀는 여전히 앙칼진 목소리으로 계속 통화를 이어가고 있었다 어느 책 에선가 그런 명문장이 탄생 했다 은행 문을 열고 닫고 할 때 뒤에 따라서 들어오는 사람들을 배려해서 문을 잡아주지 않는 ㄱ ㅐ ㅅ ㅐ ㄲ ㅣ(분명 그렇게 써 있습니다) 는 상종도 하지 마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