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를 안았다. 뜨거운 체온이 느껴졌다. 그래. 이 맛이야 이 맛으로 사는거지. 조카의 불덩어리의 육체는 그 어떤 개똥철학 가치관 정보 쾌락 보다 더 철저한 메시지가 전송되어 인생전체를 가슴 뛰고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었다





















인간은 응당 단순하고 게을러서 복잡하고 진지한 얘기를 선호하지 않는다 반면에 타인의 시시콜콜한 일상이나 가십거리에 반응한다 일례로 어젯밤 라면 먹었어요 요즘 그린라이트 썸남 썸녀가 생겼어요 등이다 그래서 연예인이 우리를 대표하여 기꺼이 가십거리의 표적이 되어 악플의 총알받이가 되는 것이다















당의 필요와 중요성에 대해서 잘 몰랐다.새벽에 공부하고 있으면 체력에 한계가 오고 머리가 멍하고 뇌가 제대로 가동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그때 장기와 뇌에 당이 충분하게 공급되지않으면 뇌가 활발하게 쓰이지않는다는 사실을 깨쳤다.그래서 마카롱 에너지드링크 달디단 커피 를 마신다. 지금 필요한 때를 아는 것! 특히 마카롱이 가장 최적의 선택이다.........


\




























내 글쓰기와 트윗은 간혹 오해의 소지가 다분하다.바로 아는 척 하는 걸로 보일 우려가 있다.단언컨대, 나는 잘난 척 하려고 글과 트윗을 매너 없이 남발하는 것은 아니다 오직 내가 유독 기억력이 빈약해서 그때 그때 생각나는 아이디어와 오직 잊지 않기위해 기록의 의미가 더 짙다.기록이 기억을 이긴다는 말을 꾸준히 실천 하고 있다. 저는 노력했고 지금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